
경제타임스 김은국 기자 | LG생활건강이 LG트윈스의 한국시리즈 통합우승을 기념해 소비자 감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1월7일 회사는 “프로야구 LG트윈스의 우승 감동을 고객과 함께 나누기 위해 오는 16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화장품·생활용품 등 주요 브랜드 전반에 걸쳐 다양한 할인 및 경품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최대 50% 할인·1+1 행사…대표 브랜드 총출동
온라인 직영몰에서는 브랜드별 대표 제품을 중심으로 최대 50% 할인 또는 1+1 프로모션이 진행된다. 예를 들어, △빌리프 ‘모이스춰라이징 밤 클렌저 & 클렌징 패드 세트’ △CNP ‘프로페셔널 설루션 센서티브 싱글 에센스’ △숨37° ‘타임 에너지 브라이트 클레이 팩 클렌저’ 등 프리미엄 스킨케어 라인업이 할인 품목에 포함됐다.
생활용품 부문에서는 기능성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가 ‘클리니컬 릴리프 3 스텝 키트’ 1만 세트 한정 할인 판매를 진행하며, 비욘드는 보디 제품 위주로 40~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또한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Pra.L)’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은 출시 기념으로 즉시 27% 할인 + 추가 쿠폰 혜택이 제공된다.
■ 온·오프라인 통합 마케팅…브랜드 체험 강화
이번 프로모션은 단순 할인 행사를 넘어, 온·오프라인을 연계한 고객 체험형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됐다. 오프라인 주요 백화점과 드럭스토어 매장에서도 동일한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돼 고객 접근성과 브랜드 체험 기회가 확대될 전망이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LG트윈스의 통합우승을 축하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프로모션과 문화 마케팅을 강화해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