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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10.10 (금)

NH투자증권, 농심 목표주가 54만원으로 상향… 마케팅 전략 변화 및 글로벌 성장 주목

마케팅 변화와 밸류에이션 조정
3분기 실적 양호 전망 및 해외 시장 성장 기대

 

경제타임스 고은정 기자 | NH투자증권이 농심의 마케팅 전략 변화와 글로벌 시장의 소비 심리 개선을 이유로 농심의 목표주가를 기존 대비 13% 상향한 54만원으로 제시했다. 투자의견은 '매수'를 유지했다. 농심의 지난 2일 종가 기준 주가는 44만8500원이다.

 

주영훈 NH투자증권 연구원은 농심이 최근 넷플릭스 애니메이션 영화 '케이팝 데몬 헌터스(케데헌)' 콜라보 제품을 출시하는 등 과거보다 적극적으로 마케팅 전략을 바꾸고 있다는 점에 의미를 부여했다.

 

이 콜라보 제품은 내년 1분기까지 약 500억원 수준의 매출을 올릴 것으로 예상된다. 주 연구원은 이 매출 규모가 전체 연결 매출액(올해 예상 3조6천억원)에서 차지하는 비중은 크지 않으나, 보수적이었던 농심 마케팅의 변화 시작이라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더불어 글로벌 식품 시장에서 라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음을 반영해 농심의 밸류에이션(가치평가)을 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는 높은 해외 매출 성장률이 밸류에이션 상향 요인인 만큼 4분기 해외 성과에 주목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농심의 3분기 실적도 양호할 것으로 전망된다. 주 연구원은 국내 매출액은 별도 기준 전년 대비 1% 증가한 6250억원, 해외 법인 매출액은 8% 늘어난 2507억원을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

 

국내 시장에서는 소비 심리 개선에 따라 상반기보다 수요가 개선되고 있으며, 특히 스낵 부문의 매출 개선이 두드러진다고 분석했다.

 

해외 시장의 경우, 핵심 국가인 미국에서 제품 가격 인상 효과가 반영되며 성장률 확대가 예상된다. 또한, 신제품 '신라면 툼바'가 유통채널 입점을 확대하면서 연말이 될수록 판매량이 증가할 것으로 전망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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