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여원동 기자 | SK텔레콤이 연말 소비 시장을 겨냥해 T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선보이며 내수 경기 활성화에 나섰다고 11월27일 밝혔다.
이번 12월 혜택은 고객 감사제를 비롯해 스타벅스, 도미노피자, 버거킹, 뚜레쥬르, CGV 등 주요 제휴사와 함께 진행된다. 특히 고객 투표로 선정된 ‘T day’ 이벤트에서는 160만 명에게 스타벅스 무료 쿠폰과 다양한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도미노피자 방문 포장 50% 할인, 버거킹 와퍼 50% 할인 등 외식·문화 소비를 겨냥한 프로모션이 눈에 띈다.
SK텔레콤은 파스쿠찌 최대 50% 할인, 빕스 최대 40% 할인, 롯데월드 어드벤처 종합이용권 본인 50% 할인 등 대규모 제휴 혜택을 통해 연말 나들이 및 외식 수요를 적극 공략한다. 또한 전국 로컬 브랜드 먹거리 최대 48% 할인, 세종미술관 특별전 20% 할인 등 지역경제와 문화 소비를 동시에 촉진하는 전략을 내놨다.
이번 고객 감사제는 참여율이 높아 제휴사 매출이 평시 대비 60~190% 증가하는 성과를 거둔 것으로 나타났다. SK텔레콤은 고객 의견을 반영한 맞춤형 혜택을 통해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는 동시에 제휴사와의 ‘윈윈’ 구조를 강화했다.
윤재웅 SKT Product&Brand본부장은 “2025년 고객들의 목소리를 반영한 이벤트와 역대급 규모의 혜택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하며, 2026년에도 고객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T멤버십을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