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이준오 기자 | 삼성전자는 내년 1월1일부터 3월31일까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갤럭시 AI 아카데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갤럭시 AI 아카데미’는 갤럭시 탭 S11 시리즈, 갤럭시 북5 프로, 갤럭시 워치8 시리즈 등 갤럭시 AI가 적용된 제품을 대상으로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다.
삼성전자는 프로모션에 앞서 19일부터 31일까지 ‘사전 알림 신청 이벤트’를 운영한다. 사전 알림을 신청한 고객 중 1천 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톨 사이즈 기프티콘 1매를 제공하며, 사전 알림 신청 후 행사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1만 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한다. 해당 혜택은 삼성닷컴과 일부 오픈마켓에서 적용되며, 구매 품목과 구매처에 따라 내용이 다를 수 있다.
또한 삼성전자는 ‘아카데미 사전구매 AI 체험단’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26일부터 31일까지 행사 대상 태블릿 또는 PC를 구매한 고객이 내년 1월 15일까지 구매 후기를 작성하면, 기본 혜택 외에 5만 원 상당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혜택 내용은 구매 제품 및 구매처에 따라 상이하다.
태블릿 구매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갤럭시 AI 아카데미’ 기간 동안 갤럭시 탭 S11, 갤럭시 탭 S11 울트라, 갤럭시 탭 S10+ 구매 고객에게는 정품 액세서리 할인,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갤럭시 버즈3 FE를 함께 구매할 경우 추가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특히 내년 1월 1일부터 14일까지는 행사 대상 태블릿 모델을 구매한 고객이 저장 용량 업그레이드를 선택할 경우, 업그레이드 비용의 50%를 지원받을 수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내년 1월 1일부터 판매되는 갤럭시 탭 제품의 품질 보증 기간을 2년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해당 정책은 2026년 1월 1일 이전 구매 제품에는 소급 적용되지 않는다.
PC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는 갤럭시 북5 프로 시리즈 등 행사 제품 구매 시 마이크로소프트 365 퍼스널 1년 구독형이 포함된 패키지, 백팩 할인, 삼성케어플러스 3개월 이용권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갤럭시 AI 아카데미’ 기간 동안 갤럭시 버즈3 FE, 갤럭시 워치 울트라(2025), 갤럭시 워치8 시리즈 등 웨어러블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된다.
정호진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졸업과 입학을 앞둔 고객들이 갤럭시 AI 제품을 합리적인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