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전영진기자 | KB국민은행은 저출산 극복 지원의 일환으로 부모급여와 아동수당을 수령하는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아이와 가족을 응원하는 지원금에 선물 더하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월 2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정부 및 지방자치단체에서 지급하는 부모급여나 아동수당을 지난해 7월부터 12월까지 KB국민은행 계좌로 수령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6월 30일까지 KB스타뱅킹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하기'를 클릭하고, △배달의민족 모바일 교환권(1만원) △올리브영 기프트카드(1만원) 중 하나를 선택하면 된다. 응모 후 이벤트 기간 내 본인 명의의 KB국민은행 입출금 계좌로 10만 원 이상의 부모급여 또는 아동수당을 처음으로 수령하면 선택한 경품이 지급된다.
보너스 혜택도 마련됐다. 'KB스타클럽 가족 결합하기'를 통해 가족 고객을 등록한 대상자 중 추첨을 통해 회차별 1명(총 5명)에게 '든든육아 지원금' 50만 원을 증정한다.
'KB스타클럽 가족 결합하기'는 KB금융그룹을 이용하는 가족 고객들의 거래 실적을 합산해 더 높은 등급의 우대 서비스를 제공하는 멤버십 제도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부모급여와 아동수당을 수령하는 고객들의 육아 부담을 조금이나마 덜어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세대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