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채 182% 개선?" LG 프라엘 신제품...1시간에 완판

  • 등록 2025.11.14 14:14:01
크게보기

구독자 130만 크리에이터 협업…출시 직후 검색량 2배 폭증
LG생활건강, ‘올-커버 디바이스’ 전략…뷰티 디바이스 판도 재편

 

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LG생활건강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LG 프라엘의 신제품 ‘수퍼폼 써마샷 얼티밋’을 선보이며 라이브 커머스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켰다. 지난 6일 네이버 최대 온라인 쇼핑 행사 ‘넾다세일’에서 진행된 라이브 방송에서 해당 제품은 방송 시작 1시간 만에 준비 물량을 모두 소진하며 5억 원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이번 방송은 구독자 130만 명을 보유한 인기 크리에이터 회사원A가 진행했다. 그는 피부 광채 개선, 탄력 케어, 모공 수축 등 다양한 기능을 직접 시연하며 제품의 성능을 강조했다. 인체적용시험 결과에 따르면, 써마샷은 피부 속 광채를 사용 전보다 182% 개선하는 효과가 확인됐다.

 

LG생활건강은 지난 6월 LG 프라엘을 인수한 이후 브랜드 검색량이 두 배 이상 증가하는 등 시장 내 존재감을 확대하고 있다. 이번 흥행은 단순한 판매 성과를 넘어, 멀티 디바이스 시장에서 ‘올-커버 디바이스’ 전략을 앞세운 LG생활건강의 차별화된 경쟁력 강화로 평가된다.

 

제품은 현재 LG 프라엘 자사몰과 네이버플러스 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며, 앞서 출시된 초소형 LED 디바이스는 올리브영 온라인몰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전영진 기자 ket@ket.kr
Copyright @경제타임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