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이마트24가 창립 12주년을 기념해 고객 감사 행사 ‘이츠 하이라이트 타임(It’s Highlight Time)’을 대대적으로 전개한다.
오는 2월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이마트24가 지향하는 새로운 가치인 ‘올데이 하이라이트(Allday highlight)’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 고물가 시대 실질적인 장바구니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이벤트의 핵심은 소비자가 즉각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가격 경쟁력’에 있다. 이마트24는 매출 상위권을 차지하는 대표 인기 상품 75종을 엄선해 1+1 등 묶음 할인을 기본으로 적용했다. 여기에 신세계포인트 적립 혜택을 병행해 편의점 주 고객층인 1인 가구와 알뜰 소비족의 수요를 동시에 공략한다.
특히 파격적인 결제 프로모션이 주목할 만하다. 행사 기간 중 BC카드, 삼성카드, 카카오페이머니를 통해 75종의 행사 상품을 1만 원 이상 결제할 경우 30%의 추가 할인이 즉시 적용된다. 기본 묶음 할인에 결제 혜택이 중복 적용되면서, 사실상 시중 최저가 수준의 구매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소비자와의 접점을 늘리는 디지털 마케팅도 강화한다. 오는 2월 8일까지 이마트24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한다. 단순한 가격 소구를 넘어 브랜드와 소비자 간의 소통을 강화하겠다는 포석이다.
한편, 이마트24는 이번 창립 기념 행사를 기점으로 ‘1030 세대를 가장 잘 아는 편의점’으로의 리브랜딩에 박차를 가한다. 지난해 성수점과 마곡프리미엄점을 통해 선보인 새로운 매장 모델을 바탕으로, 올해 약 650개의 스탠다드 점포를 추가 오픈하며 시장 점유율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이마트24 관계자는 “지난 12년간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압도적인 상품 구성과 파격적인 결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일상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여 업계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밝혔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