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제21회 경기도협회장기 여성부 게이트볼대회…안성에서 개최 이종배 2025-04-11 16:06:36

안성시는 4월 10일 종합운동장에서 제21회 경기도협회장기 여성부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안성시는 4월 10일 종합운동장에서 제21회 경기도협회장기 여성부 게이트볼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게이트볼협회(회장 박준식) 주관으로 진행됐으며, 총 96팀 600여 명의 선수들이 참가해 여성 게이트볼의 열기를 한껏 북돋웠다.

 

대회에 앞서 개회식에는 김보라 안성시장, 안정열 안성시의회 의장, 백낙인 체육회장 등 주요 인사들이 참여해 국민의례, 감사패 전달, 축사 순으로 간소하지만 품격 있는 행사를 진행했다.

 

특히 김보라 안성시장은 축사를 통해 "게이트볼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대회를 마치고 돌아가는 길에 `금광호수 둘레길과 하늘전망대` 등 안성의 관광명소에 방문해 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안성시는 지역 구석구석에 게이트볼 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 읍면동 단위의 클럽들이 활발히 활동해 지역 사회의 소통과 건강 증진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통해 여성 생활체육 저변 확대는 물론, 어르신들의 건강 증진과 활발한 사회 참여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