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미래엔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 참가 박람회서 교사, 학생, 학부모 위한 미래엔의 주요 에듀테크 솔루션 소개 중·고등 영어와 중학 정보 AI 디지털 교과서 활용 특별 강연회 개최 스탬프 투어, 부스 인증샷, 타임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 운영 김은미 2025-01-14 14:06:52

교과서 발행부수 1위 기업 미래엔이 오는 1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해 AI 디지털 교과서를 비롯한 에듀테크 솔루션과 다양한 디지털 학습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미래엔이 오는 15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25 대한민국 교육박람회`에 참가한다

올해로 22회를 맞이한 ‘대한민국 교육박람회’는 아시아 최대 규모의 교육·에듀테크 전문 박람회로, 22개국 570여 개의 기업과 기관이 참여한다. 이번 박람회는 ‘교육이 미래다’를 주제로 AI 디지털 교육 생태계 활성화와 공교육 발전을 위한 다양한 세미나와 부대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코엑스 A홀 D01에 위치한 미래엔 부스는 교사, 학생, 학부모가 AI 기반 학습 콘텐츠와 에듀테크 솔루션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시연존에서는 엠티처, AI 디지털 교과서, 초코 클래스 등 미래엔의 주요 에듀테크 서비스를 선보이며, 교사들은 AI클래스, 스마트수업, MakeX와 같이 수업에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도구를 경험할 수 있다.

 

아동존은 태블릿과 단행본을 비치해 어린이들이 자유롭게 독서와 학습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벤트존에서는 포토존과 타임 이벤트 등 참여형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부스 체험을 완료하고 스탬프를 모은 관람객에게는 특별 기념품이 제공된다.

 

미래엔은 중·고등 영어와 중학 정보 AI 디지털 교과서를 소개하는 강연회도 참여한다. 강연은 1월 15일 오후 3시와 1월 16일 오전 11시 30분 코엑스 A홀 S02 AIDT 특별관에서 열리며, 미래엔 AI 디지털교과서만의 특장뿐만 아니라 실제 수업 활용법도 같이 소개할 계획이다.

 

미래엔 신광수 대표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관람객들이 AI 디지털 교과서와 에듀테크 솔루션을 직접 경험하고, 이를 교육 현장에 효과적으로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교육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더욱 효과적인 교육 지원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1948년 대한교과서주식회사로 출발한 미래엔은 국내 최초의 교과서 발행사로 국정 교과서와 검·인정 교과서를 발행하고 있으며, 2023년 기준 국내 국·검정 교과서 총 발행 부수의 28%를 점유하고 있는 교과서 발행 부수 1위 기업이다. 교과서 발행 외에도 초·중·고 참고서 및 유아·아동·성인 단행본 출판, 인쇄 등의 사업 영역을 전개하고 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