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MMORPG 에오스 블랙, 차트 역주행하며 인기 차트 반등 김민석 2024-10-04 15:34:03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정재목, 조승진)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 블랙’이 구글 플레이 무료 게임 인기 차트 12위에 오르며 또 한 번의 순위 반등을 이뤄냈다고 4일 밝혔다.

 

`에오스 블랙` 포스터

이번 차트 역주행 성공 요인으로는 지난 26일 진행한 대규모 업데이트가 꼽힌다. 게임 출시 100일을 기념해 진행한 업데이트에서 ‘에오스 블랙’은 신규 클래스 ‘로그’를 비롯해 출시 후 첫 번째 신규 서버인 ‘로자리’를 추가했다.

 

여기에 신규 유저는 영웅 방어구 2종과 확정 영웅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각각 1종, 1억 골드까지 받아볼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게이머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또한 사전예약 보상으로 제공한 장비 복구권 및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재합성권은 또 한 번의 도전 기회를 제공해 이용자들의 호응이 높았다.

 

‘에오스 블랙’은 유저 중심의 친화적인 운영을 앞세워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자리매김했다. 출시 후 ‘에오스 블랙’은 매주 개발자 노트를 통해 이용자들의 피드백을 반영하고 적극적으로 소통해 왔다.

 

아울러 지난 23일에는 ‘비정상 패키지의 정상화 2탄’ 이벤트를 통해 기부 캠페인으로 5차 기부금 전달식도 진행했다. 이를 통해 ‘에오스 블랙’과 이용자는 취약계층 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총 2000만원의 생계 및 의료비 나눔을 실천했다.

 

PC와 모바일 간 크로스 플레이를 지원하는 ‘에오스 블랙’은 원스토어를 포함해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서비스 중으로,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최적화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10월 연휴를 맞이해 ‘에오스 블랙’은 9일까지 접속 시 매일 우편으로 푸짐한 선물 보상이 지급 중이다. 이번 인기 차트 역주행을 기념하기 위해 상급 영혼체, 패밀리어, 신수 소환권 및 던전 이용권 선택 상자 등의 아이템이 포함된 접속 보상 이벤트를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