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2024 해오름배로 체인지 스포츠 공유학교 체험활동 마무리 2024년 4월~2024년 8월까지 실시한 체인지 스포츠 공유학교(AI, VR 및 빙상 스포츠) 활동의 마무리 관내 초등학생 36명이 참가하여 다양한 스포츠 체험활동 즐겨 김은미 2024-10-02 14:17:31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은 지난 9월 28일 고양 스타필드 내 ‘스몹(Smob)’에서 2024 해오름배로 체인지 스포츠 공유학교 체험활동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경기도광명교육지원청, 2024 해오름배로 체인지 스포츠 공유학교 체험활동 마무리

체인지 스포츠 공유학교 체험활동은 AI, VR 및 빙상 스포츠 참가자 중 수업에 성실하게 참여한 학생을 대상으로 ‘지(知)’ 프로젝트를 통해 스포츠에 대한 지성을 충전하고 다양한 스포츠 체험활동을 통해 체력, 인성, 지성을 완성하는 프로젝트의 마지막 활동으로 기획되었다.

 

이번 체험활동에는 광명 관내 초등학생 36명이 참가했으며, 24가지의 다양한 체육활동을 즐길 수 있었다. 달리기, 농구, 테니스, 암벽타기 등을 재미와 경쟁을 통하여 체험하는 계기가 되었다. 인솔자 5명이 안전한 활동을 지원했으며 모든 체험활동은 무료로 진행되었다. 또한 아침 간식, 점심 도시락 및 기념품이 제공되어 참가자들이 편안하게 활동할 수 있도록 지원했다.

 

이용현 교육장은 “이번 체험활동은 학생들이 지역과 연계한 스포츠를 체험한 소중한 기회였습니다. 모든 참가자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활동을 마무리하여 기쁘게 생각하며, 지역과 연계한 내실 있는 공유학교 운영을 위해 지속적으로 지원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체험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은 처음 접하는 스포츠 놀이터를 통해 즐겁게 스포츠 활동을 즐기고, 도전정신을 키우는 체험을 할 수 있었다는 점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