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한동훈 대표, 추석 연휴 소방·경찰 현장 방문…공직자들에 감사 이성헌 2024-09-19 11:42:28

한동훈 국민의힘 당 대표는 2024년 9월 16일 추석 연휴에도 근무 중인 소방관과 경찰관을 격려하기 위해 종로소방서와 서울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이번 방문은 연휴에도 불구하고 국민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마련된 자리였다.

 

16일 오후 한동훈 당 대표와 주요당직자들은 추석 연휴 기간동안 근무를 하시는 공직자들을 격려하기 위하여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서울지방경찰청을 방문했다.

먼저 한 대표는 종로소방서 종로 119안전센터를 방문해 소방관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그는 "명절에 고생하시는 소방관들 덕분에 국민들이 편하게 지낼 수 있다"며, "저희가 보고를 받거나 브리핑을 들으러 온 것이 아니라 감사의 마음을 전하러 왔다"라고 밝혔다. 이어 "명절에 방문하는 것이 오히려 민폐가 될까 고민이 많았다"며, 소방관들의 헌신이 국민들에게 알려질 필요가 있음을 강조했다.

 

한 대표는 소방서에서 짧은 시간을 보낸 후, 서울지방경찰청으로 이동해 경찰관들을 만났다. 그는 경찰관들에게도 비슷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며, "추석 연휴에도 쉬지 않고 국민을 위해 일하는 모습을 국민들께 보여드리는 것도 중요한 일"이라고 말했다. 그는 경찰의 헌신에 감사를 표하며 "여당으로서 국민의 안전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 대표는 연휴 기간에도 긴장감을 늦추지 않고 국민의 안전을 지키는 소방관과 경찰관들에게 재차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국민들의 평안한 추석이 여러분 덕분에 가능하다"며 격려의 뜻을 전했다.

 

이번 방문을 통해 한 대표는 추석 연휴에도 각자의 자리에서 묵묵히 임무를 수행하는 공직자들에 대한 감사를 강조하며, 국민의 안전과 안녕을 위한 정부와 여당의 역할을 다시 한번 상기시켰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