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연수구청소년수련관, `2024 유스데이` 축제 마무리 김은미 2024-08-27 17:50:42

연수구청소년수련관(관장 홍현웅)은 청소년운영위원회(P.O.T)와 청소년동아리 연합회(연동)의 기획 활동으로 진행한 유스데이를 지난 17일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

 

연수구청소년수련관, `2024 유스데이` 축제 마무리

유스데이 행사는 지역의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수련관에 방문하지 않았거나 잘 모르는 친구들에게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을 알리는 체험 활동 축제다.

 

1부에서는 ▲비치백만들기 ▲펜듈럼엽서만들기 ▲UV키링 만들기 등 다양한 체험부스와 ▲풍선다트 ▲레더볼 ▲닌텐도스위치 등 활동부스, ▲떡볶이 ▲팥빙수 ▲에이드 ▲팝콘 등 먹거리부스를 통해 수련관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2부에서는 오는 10월 19일 지역 청소년 축제로 진행 예정인 `꿈틀축제`에서 활동할 MC 선발전과 함께 수련관 소속 동아리들의 다양한 공연들이 진행됐다.

 

여성가족부 주관 전국 청소년수련시설 종합평가 최우수 등급 기관인 연수구청소년수련관은 그동안 청소년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활동 지원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여 왔다.

 

자세한 문의는 연수구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으로 연락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청소년은 "구체적인 청소년수련관의 역할에 대해서 잘 알게 되는 유익한 시간이었다"라며 "더욱이 청소년들 스스로 힘을 모아 열심히 준비한 행사여서 더 의미가 있고 보기 좋았다"라는 소감을 남겼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