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부산시 58곳 어린이집·유치원 대상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단체수업 운영 오는 7월부터 어린이집·유치원을 대상으로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단체수업(Step1) 시범사업 시행해 16주 과정, 주 1회로 진행 예정, 참여 비용 무료 김은미 2024-06-07 20:00:01

부산시는 오는 7월부터 부산시 소재 어린이집과 유치원을 대상으로 소통중심 놀이형 영어교육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단체수업(Step1)을 시범 운영한다고 밝혔다.

 

들락날락 영어랑 놀자 프로그램 운영 사진

시는 `들락날락` 중 단체수업이 가능한 21곳의 `들락날락`에서 58곳의 어린이집과 유치원의 신청을 받아 7월부터 16주 과정(주 1회)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해 나갈 계획이다. 참여 비용은 무료다.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집과 유치원은 오는 6월 11일 오전 10시부터 14일 오후 6시까지 단체수업을 시행하는 인근 들락날락 누리집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이번 수업은 시범 사업으로 총 58개의 수업만 개설돼 조기 마감될 수도 있다.

 

한편, 시는 올해 단체수업 시범운영을 통해 사업 운영에 필요한 여러 가지 상황들을 파악해 내년부터 점차 확대 추진할 계획이다.

 

남정은 시 청년산학정책관은 “우리시는 세계 중심 도시로의 도약을 위해 부산의 미래인 아이들이 세계적 역량을 갖춘 인재로 자랄 수 있도록 더욱 내실 있는 영어정책들을 개발하고 보급하는데 박차를 가하겠다”라고 전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