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코카콜라,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2023 서울’ 행사 참여 ‘스프라이트 샤워’, ‘자이언트 디스펜서 존’ 등 참가 관객 위한 프로그램 마련 김승희 2023-06-23 12:43:13

코카-콜라는 자사의 사이다 브랜드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2023 워터밤 서울 위드 스프라이트’가 6월23일부터 25일까지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23일 오전, 서울 잠실종합운동장에서 진행되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 행사장 내 ‘스프라이트 자이언트 디스펜서’ 존 앞에 선 모델들이 시원한 스프라이트 제품을 들고 생동감 있는 워터밤 현장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코카콜라사 제공)

초대형 워터 페스티벌 ‘워터밤 서울 2023’은 스프라이트의 브랜드 모델 박재범을 포함한 초호화 아티스트 라인업, 다양한 이벤트가 가득한 어트랙션 및 참가 프로그램 등을 통해 현장 관객들에게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선물한다.

 

특히 중앙에 마련된 메인 스프라이트 존 대형 캔에서 쏟아져 내리는 ‘스프라이트 샤워’와 스페셜 타임에 운영되는 ‘스프라이트 워터밤’은 한여름 더위와 스트레스를 한방에 날려 준다.

 

‘스프라이트 자이언트 디스펜서 존’에서는 스프라이트와 스프라이트 제로 중 원하는 곳에 들어가 버튼을 누르면 ‘워터 폴’과 ‘에어 샤워’ 중 하나가 랜덤으로 쏟아져 나오는 재미를 선사한다.

 

이 외에도 바닥 분수에서 뿜어져 나오는 ‘스프라이트 워터 플래시’, 강력하고 개성 넘치는 ‘워터건 타임’ 등 관객들이 무더위를 상쾌하게 날려 버릴 수 있는 각종 이벤트가 펼쳐진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스프라이트와 함께 하는 워터밤’을 방문한 모든 관객들이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워터밤만의 다이내믹한 워터 페스티벌을 즐기며 스트레스를 타파할 수 있는 시원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