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친문` 홍영표·김종민·신동근, 이낙연 지지 선언 "문 정부 이어갈 후보" 16일 국회 기자회견서 이낙연 민주당 후보 지지 선언 "본선 필승카드 이낙연 후보, 힘 모아달라" 이성헌 2021-09-16 18:13:39

(왼쪽부터)신동근 · 김종민 · 홍영표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16일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이낙연 후보의 지지를 선언했다.

홍영표 의원이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에 대해 발언하고 있다.

신동근 · 홍영표 · 김종민 의원이 기자회견이 끝난 뒤 취재진의 질문에 응답하고 있다.

더불어민주당 내에서 `친문`으로 분류되는 홍영표·신동근·김종민 의원은 16일 오전 국회 소통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민주당의 제20대 대통령 후보로 이낙연 후보에게 힘을 모아달라"고 호소했다.

 

이들은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는 이유로 ▲문재인 정부를 가장 성공적으로 이어갈 후보 ▲대한민국을 복지국가로 이끌 가장 적임자 ▲국난극복에 가장 필요한 리더십 민주적 리더십, 신뢰의 리더십 등 세 가지를 발표했다.

 

끝으로 세 의원은 "문재인 정부 이어달리기, 복지국가의 길, 소통과 통합의 민주적 리더십, 이 세 가지는 이낙연 후보를 지지하는 모든 당원과 국민들의 소망과 열망"이라며 "본선 필승카드 이낙연 후보에게 꼭 힘을 모아달라. 뜨거운 지지와 응원을 호소드린다"고 강조했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