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검색
“서울시의원에 대한 부동산 전수조사 즉각 실시하라 !” 진보당 구로구 위원회, ‘부동산 전수조사 및 백지신탁제 도입’ 촉구 이성헌 2021-07-07 16:51:59

7일 진보당 서울 구로구 위원회는 진보당 서울시당과 함께 ‘지방단체장 및 지방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및 백지신탁제 도입’을 촉구하는 구로주민 1000명의 서명을 서울시의회에 제출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기자회견에서 위원회는 “국회의원보다 상대적으로 감시와 견제가 덜한 지방단체장과 지방의원은 ‘개발 이슈’를 매개로 지역토호세력의 온상이 되어왔다는 비판이 끊이지 않고 있으며, 이들에 대한 전수조사로 이어지지 않고서는 공직자 부동산 투기를 근절할 수 없다”고 강조했다.

 

7일 진보당 서울 구로구 위원회는 진보당 서울시당과 함께 `지방단체장 및 지방의원 부동산 전수조사 및 백지신탁제 도입`을 촉구하는 구로주민 1000명의 서명을 서울시의회에 제출하는 기자회견을 가졌다. 이에 위원회는 “지방의원 등 공직자 부동산 전수조사 및 백지신탁제 도입을 촉구하기 위해 서명운동을 벌였고, 1000명의 구로 주민 서명을 받았다”고 하면서 “주민들의 목소리가 담긴 1000명의 서명부를 서울시의회에 직접 제출하며, 즉각적인 전수조사를 촉구한다”고 밝혔다.

사회·교육

주소를 선택 후 복사하여 사용하세요.

뒤로가기 새로고침 홈으로가기 링크복사 앞으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