헥토이노베이션 라운드, "최저가 아니면 2배 보상"

  • 등록 2025.12.22 11:30: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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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저가 보상제 도입으로 생활 필수품 가격 경쟁력 극대화
산타특가 상품 대상 차액 200% 포인트 지급제 전격 도입

 

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헥토이노베이션은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 ‘라운드(Round)’에 최저가 보상제를 도입했다고 12월22일 밝혔다.

 

라운드는 엄선한 상품을 일정 기간 동안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산타의 선물박스’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생수, 식품, 주방용품 등 생활 필수품을 중심으로 최대 9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기획전 기간 동안 운영되는 ‘산타특가’ 상품은 최저가 보상 대상이다. 해당 상품의 판매가가 국내 주요 이커머스 업체의 동일 상품 가격보다 높을 경우, 그 차액의 2배를 포인트로 보상한다는 방식이다.

 

라운드는 이용자가 챌린지에 참여하면 할인 혜택, 포인트, 추첨형 이벤트 등을 제공하는 구조의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다. 회사는 이를 통해 이용자 참여를 기반으로 한 가격 혜택 제공을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헥토이노베이션 관계자는 “라운드는 이용자 참여를 통해 가격 혜택을 제공하는 참여형 커머스 플랫폼”이라며 “가격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전영진 기자 ket@ket.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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