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타임스를 찾아주신 독자 여러분, 반갑습니다.
종합경제지 경제타임스가 제 2의 창간 을 맞이하여 새롭게 인사드리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합니다. 급변하는 글로벌 경제 환경 속에서 경제타임스는 단순한 정보 전달을 넘어, 기업과 사회가 함께 성장하는 길을 제시하는 나침반 언론이 되고자 합니다.
저희는 ‘기업과 함께 성장하는 언론’이라는 슬로건 아래, 대한민국 모든 기업들이 직면한 도전과 기회를 심층적으로 다루 겠습니다. 특히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된 ESG 경영(환경·사회·지배구조)의 가치를 확산시키고, 기업들이 지속가능한 성장을 이루도록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ESG는 단순한 평가 지표를 넘어,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는 핵심 철학이 될 것 입니다.
경제타임스는 우리 사회의 다양한 주체들이 상생 협력을 통해 더 큰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긍정적인 소통의 장을 마련하겠습니다. 기업의 성공 스토리는 물론, ESG경영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모범 사례들을 발굴하여 널리 알리겠습니다. 이를 통해 기업인들에게는 새로운 영감을, 독자들에게는 더 나은 미래를 위한 통찰을 제공하겠습니다.
앞으로도 경제타임스는 위기 속 한국경제가 다시 세계 무대에서 우뚝 설 수 있도록, 경제 현안을 정확하고 신속하게 보도 하겠습니다.
독자 여러분과 기업인 여러분의 따뜻한 관심과 성원을 부탁드립니다.
경제타임스는 초심을 잃지 않고, 정직하고 깊이 있는 보도로 기대를 넘어서는 언론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경제타임스 발행인 김 재 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