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KT 지니 TV, 2025 설 맞이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 이벤트 마련
  • 강재순
  • 등록 2025-01-24 17:16:33

기사수정

KT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KT 지니 TV, 2025 설 맞이 풍성한 볼거리와 경품 이벤트 마련

 

KT(대표이사 김영섭)가 설 명절을 맞아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다양한 경품 혜택을 마련했다고 24일 밝혔다.

 

KT는 최신 영화 및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엄선해 1월 24일부터 2월 2일까지 `2025 설 특집관`을 꾸리고 경품 이벤트를 제공한다.

 

설 특집관 대표 이벤트인 `2025분께 드려요!`는 `소방관`, `대가족`, `시빌 워` 등 인기 영화 14편 중 한 편 이상을 구매하면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2025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6세대 13인치, 배달의민족 상품권, 네이버페이 포인트 등 실생활에서 유용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는 해당 콘텐츠를 구매한 후 TV 화면의 이벤트 팝업이나 지니 TV 모바일에서 가능하다.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활용한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나미브`, `나의 해리에게`, `유어 아너` 등 지니 TV 오리지널 콘텐츠를 3편 이상 시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00명에게 TV 쿠폰 2000원권을 제공한다.

 

`지니`s 초이스 테마 추천`에서는 다양한 영화 추천 테마를 선보인다. 2025년 설 특선 영화, 역대 설 연휴 개봉작, 뱀띠 배우 주연작 등 특별한 주제에 따라 영화를 추천해 고객들이 명절 연휴를 더욱 알차게 보낼 수 있도록 돕는다.

 

이와 함께 `외계+인 2부`, `대도시의 사랑법`, `파묘` 등 인기 영화를 특별 할인 라인업으로 구성해 최대 50%의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한편, 영유아 전용 IPTV 서비스인 `키즈랜드`에서는 어린이들을 위한 `키즈랜드 설 특집 선물 대잔치`를 진행한다.

 

1월 24일부터 30일까지 `설 특집 무료 테마관`을 통해 캐릭터별 인기·신작 콘텐츠를 선보인다. `캐치! 티니핑`, `브래드 이발소`, `시크릿 쥬쥬`, `헬로카봇`, `뽀로로`, `핑크퐁` 등 총 1400편의 인기 애니메이션을 지니 TV 고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또한 프라임 키즈랜드 신규 가입 고객 대상으로 `꼬마버스 타요 세트`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1월 중 프라임 키즈랜드에 가입한 고객은 자동 응모되며, 총 30명을 추첨해 선물을 제공한다.

 

KT IPTV 사업본부장 최광철 상무는 "대한민국 1등 IPTV 사업자 KT가 설 연휴를 맞아 온 가족이 가정에서 즐거운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지니 TV에서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니 TV는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아 OTT와 유튜브, VOD 등 모든 콘텐츠를 가장 편리하게 볼 수 있는 `미디어 포털`로 자리 잡을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초구, 도구로 일대 간판 개선사업 효과 톡톡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도구로입구 삼거리부터 뒷벌어린이공원까지 약 1.2㎞ 구역 내 46개 건물에 위치한 업소의 불법·노후 간판 194개를 정비하고 LED간판 108개를 새로 설치했다고 밝혔다.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도구로입
  2. 제20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방문객 3만 명` 기록 포천시가 주최하고 백운계곡상인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제20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천시가 주최하고 백운계곡상인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제20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올해로 20회를 맞은 동장군 축제는 축제 기간이 작년보다 열흘 정도 짧고, 폭설과 한파가 반복되는 상황 속에...
  3. 안산시, 한파 저감 시설 가동 강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버스정류장 온열 의자 등 한파 저감 시설 집중 운영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버스정류장 온열 의자 등 한파 저감 시설 집중 운영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한파 저감 시설은 겨울철 자연 재난 대책 기간인
  4. 인천시교육청, 인천 직업계고 학생들의 특별한 도전…영국·프랑스로 떠나다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지난 11일, `2024학년도 글로벌 직업교육탐색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지난 11일, `2024학년도 글로벌 직업교육탐색대`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날 발대식에는 인천 직업계고 학생 29명과 학부모, 교육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직업교육탐색대 운영계획 발표, 교육감 격려사, 팀별...
  5. 수출입은행, 설 맞아 전국 18개 사회복지시설에 총 1억 8천만 원 기부 한국수출입은행(수은)은 설을 맞아 전국 18개 사회복지시설에 총 1억8000만원을 기부하고, 임직원 봉사활동도 함께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수출입은행 본점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역 인근에 있는 노숙인 대상 무료 급식소와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식료품 등을 전달하고, 배식 및 보육 봉사활동을 펼쳤다.수은 본점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
  6. `시민과의 약속지킨` 민선8기 김포시, 산후조리비용 지원 민선8기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출산가정의 산후조리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2025년 1월부터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본인부담금의 90%를 지원한다. 이는 김병수 시장 공약으로, 시민이 직접 부담해야 했던 산후조리비용 대부분을 지자체가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시민과의 약속지킨` 민선8기 김포시, 산후조리
  7. 구리시, 갈매수질복원센터 지능화 시스템 구축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갈매수질복원센터 지능화 시스템 구축사업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가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구리시(시장 백경현)는 갈매수질복원센터 지능화 시스템 구축사업을 완료하고 본격적으로 가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이 사업은 최신 정보통신기술(ICT) 기반 계측과 제어설비 설치를 통해 빅데이터를 구축하고 하수처...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