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갤럭시 S25 시리즈 예약판매…풍성한 혜택 제공
  • 강재순
  • 등록 2025-01-24 14:45:43

기사수정
  •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사전예약, 2월 4일 개통 시작
  • 월트디즈니 투어·스타벅스 상품권 등 대규모 경품 행사 진행
  • 디즈니+, T우주, 챗GPT까지 ‘더블 혜택’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하며, 월트디즈니 투어와 다양한 구독 서비스 더블 혜택 등 대폭 강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하며, 월트디즈니 투어와 다양한 구독 서비스 더블 혜택 등 대폭 강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텔레콤(SKT)은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2월 4일부터 예약 고객 개통을 시작한다. 공식 글로벌 출시일은 2월 7일이다.

 

SKT는 ‘미리마니모어(MIRI MANY MORE)’ 캠페인을 통해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3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포함한 월트디즈니 월드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플로리다, 로스앤젤레스, 파리, 상하이 등 세계 각국의 디즈니랜드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2,000명을 추가로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5만 원)을 지급하며, 두 프로모션은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이후에도 고객 혜택은 계속된다.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요금제 가입 시 선착순 5,000명에게 T우주 디즈니+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T우주 할인 구독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월 할인 한도를 기존 3만 원에서 6만 원으로 두 배 늘려준다.

 

T로밍 혜택도 강화된다. 6월 30일까지 T로밍 baro 요금제 이용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사용 데이터와 동일한 로밍 데이터 쿠폰(최대 6GB)을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에이닷(A.) AI 통화 요약 기능은 월 1,000회로, 챗GPT 플러스 유료 구독은 3개월간 절반 가격에 제공하는 등 AI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혜택이 주어진다.

 

S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VIP 고객을 위한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예약 고객에게는 15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단말 보상(15만 원) 등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가장 빠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스미스앤레더 커스텀 폰 케이스 등 고급 사은품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SKT는 홍대 T팩토리에서 사전개통 고객 대상 특별 행사를 2월 4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장성규 아나운서, 데프콘, 유튜버 와인킹이 함께하는 강연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할 때 SKT를 선택할 이유가 분명히 드러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든 프로모션의 상세 정보는 SKT 갤럭시 S25 시리즈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서초구, 도구로 일대 간판 개선사업 효과 톡톡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도구로입구 삼거리부터 뒷벌어린이공원까지 약 1.2㎞ 구역 내 46개 건물에 위치한 업소의 불법·노후 간판 194개를 정비하고 LED간판 108개를 새로 설치했다고 밝혔다. 서초구(구청장 전성수)는 통학로 보행환경 개선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목표로 도구로입
  2. 제20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 `방문객 3만 명` 기록 포천시가 주최하고 백운계곡상인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제20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포천시가 주최하고 백운계곡상인협동조합이 주관하는 제20회 포천 백운계곡 동장군 축제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올해로 20회를 맞은 동장군 축제는 축제 기간이 작년보다 열흘 정도 짧고, 폭설과 한파가 반복되는 상황 속에...
  3. 안산시, 한파 저감 시설 가동 강화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버스정류장 온열 의자 등 한파 저감 시설 집중 운영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 안산시(시장 이민근)는 겨울철 한파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버스정류장 온열 의자 등 한파 저감 시설 집중 운영에 나선다고 14일 밝혔다.한파 저감 시설은 겨울철 자연 재난 대책 기간인
  4. 인천시교육청, 인천 직업계고 학생들의 특별한 도전…영국·프랑스로 떠나다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지난 11일, `2024학년도 글로벌 직업교육탐색대` 발대식을 개최했다. 인천광역시교육청은 지난 11일, `2024학년도 글로벌 직업교육탐색대` 발대식을 개최했다.이날 발대식에는 인천 직업계고 학생 29명과 학부모, 교육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직업교육탐색대 운영계획 발표, 교육감 격려사, 팀별...
  5. 수출입은행, 설 맞아 전국 18개 사회복지시설에 총 1억 8천만 원 기부 한국수출입은행(수은)은 설을 맞아 전국 18개 사회복지시설에 총 1억8000만원을 기부하고, 임직원 봉사활동도 함께 펼쳤다고 14일 밝혔다. 한국수출입은행 본점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역 인근에 있는 노숙인 대상 무료 급식소와 아동복지시설을 찾아 식료품 등을 전달하고, 배식 및 보육 봉사활동을 펼쳤다.수은 본점 임직원들은 이날 서울
  6. `시민과의 약속지킨` 민선8기 김포시, 산후조리비용 지원 민선8기 김포시(시장 김병수)가 출산가정의 산후조리 비용 부담을 완화하기 위해 2025년 1월부터 `산모·신생아 건강관리 지원사업` 본인부담금의 90%를 지원한다. 이는 김병수 시장 공약으로, 시민이 직접 부담해야 했던 산후조리비용 대부분을 지자체가 지원할 수 있게 된 것이다. `시민과의 약속지킨` 민선8기 김포시, 산후조리
  7. ‘규제풀어 민생살리기 대토론회’...오세훈 시장 "민생 살리겠다" 오세훈 서울시장은 14일 열린 ‘규제풀어 민생살리기 대토론회’에서 시민 100명과 직접 대화하며 불필요한 규제 철폐 방안을 논의했다. 민생경제, 교통, 도시계획 등 다양한 분야에서 시민들의 의견을 경청하고 즉각 답변하며 규제 철폐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였다. 오세훈 서울시장이 14일(화) 오후 서울시청 대회의실에서 열린 `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