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페이는 12월 2일부터 회원가입 시점부터 현재까지 누적된 포인트와 적립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 ‘포인트 총결산’을 오픈하며, 사용자들이 그간의 포인트 혜택을 체감할 수 있는 새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네이버페이(대표이사 박상진)는 회원가입 후 적립된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한눈에 확인하고 적립 레벨을 알아볼 수 있는 ‘포인트 총결산’ 서비스를 12월 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포인트 총결산’은 개인별 누적 포인트를 기준으로 1만 포인트 이하인 ‘포인트 초심자’부터 1억 포인트 이상인 ‘포인트 전설’까지 총 10단계의 적립 레벨을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다. 각 레벨에 어울리는 이미지를 제공하며, 적립 포인트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된다.
서비스 오픈 첫날인 2일 오후 기준, 100만 포인트 이상 적립한 사용자는 140만 명을 넘었으며, 이 중 1000만 포인트 이상 적립한 사용자는 2만 명, 1억 포인트 이상 적립한 사용자는 56명으로 나타났다.
이번 서비스는 단순 확인을 넘어 추가 적립 혜택도 제공한다. 페이지 하단의 ‘포인트 찾기’를 통해 제휴 포인트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전환할 수 있으며, 이벤트 참여로 최대 5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 친구가 네이버페이 앱을 신규 설치하면 추천인은 1명당 500 포인트, 친구는 1000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네이버페이 관계자는 “사용자들이 자신의 포인트 누적 데이터를 재미있게 확인하고, 레벨을 통해 동기부여를 얻을 수 있도록 이번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강력한 포인트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포인트 총결산’ 서비스는 네이버페이 앱 하단 ‘혜택’ 탭 또는 네이버에서 ‘네이버페이’를 검색해 접속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