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정혜성, 믿음과 배신 사이 아슬아슬한 두 얼굴 포착!
  • 김은미 기자
  • 등록 2018-05-28 13:55:35

기사수정
  • ‘두니아’ 정혜성, 캐릭터 릴레이 4번째 주인공! ‘포스터-티저-인터뷰’ 공개!


▲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정혜성의 두 얼굴이 공개돼 시선을 강탈한다.


‘두니아’ 10인의 캐릭터 릴레이 4번째 주인공인 정혜성의 캐릭터 포스터-티저가 공개된 가운데, 정혜성이 믿음과 배신 사이에서 아슬아슬한 반전의 두 얼굴을 보여줘 호기심을 자극한다. 


과연 그녀의 진짜 진심은 무엇일지, 갑자기 그녀가 돌변하게 된 이유는 무엇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오는 6월 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첫 방송되는 MBC 언리얼 버라이어티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 측은 28일 ‘두니아’ 10인의 캐릭터 릴레이 4번째 주인공인 정혜성의 캐릭터 포스터와 티저를 네이버TV와 공식 SNS를 통해 공개했다.


‘두니아’는 가상의 세계 두니아에 떨어진 10인의 출연자들이 만들어가는 드라마틱한 이야기를 담는다. 


기존의 관찰, 리얼 버라이어티의 흐름을 거꾸로 뒤집은 ‘언리얼 버라이어티’로, 출연자가 가진 현실의 캐릭터와 ‘두니아’라는 가상 세계의 ‘경계’가 색다른 재미를 만들어낼 예정. 제작진은 다양한 극적 장치와 지금껏 보지 못한 예능적 작법으로 이를 극대화 시킬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앞서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정혜성의 캐릭터는 언제나 계획을 먼저 세우고 움직이는 전략가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도 그녀는 상대를 꿰뚫어 보는 듯한 강렬한 눈빛으로 카리스마를 뿜어낸다.


특히 10인 중 유일하게 하얀 크로스백을 메고 있어 눈길을 끈다. 


그녀는 절대 놓치지 않겠다는 듯 가방을 잡은 두 손에 잔뜩 힘이 들어가 있어 그 속에는 과연 어떤 물건들이 들어 있을지 궁금증을 더한다. 


이어 “배신하지 않는다고 약속 해”라는 카피는 그녀의 날 선 분위기와 어우러져 강한 에너지를 발산하며, 과연 누구를 향한 메시지일지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속 정혜성은 ‘두니아’의 낯선 해변에서 ‘지금 환경에 적응하고 살아남는 법외엔 방법이 없다’는 의문의 목소리를 듣는다.


그녀는 다친 샘오취리를 걱정하는가 하면, 오스틴강과 함께 하기로 약속하고, 울고 있는 루다를 안아주며 다독여주는 등 따뜻하고 훈훈한 모습을 보여준다.


그러나 분위기는 반전되고 그녀는 돌변한다. 


그녀는 “저 친구는 나에게 필요가 없을 것 같아”, “사람 믿지 마요” 등 날카로운 말들을 쏟아낸다. 


멤버들 앞에서 한없이 다정한 미소를 보여주던 그녀가 믿음과 배신 사이에서 아슬아슬하게 흔들리는 모습은 의아함을 자아내며, 이어 들려오는 누구의 것일지 모를 날카로운 비명은 보는 이들까지 긴장하게 만든다.


누구도 경험하지 못한 ‘두니아’에서 정혜성이 보여줄 진짜 얼굴은 무엇일지, 그녀의 변화는 나머지 멤버들의 관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궁금증을 더한다.


‘두니아’ 측은 “정혜성은 가장 ‘두니아’를 잘 이해하는 인물이다”라며 “그녀의 선택과 행동들은 10인의 관계에 다양한 변화를 가져다 줄 예정이니 그녀가 실제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MBC ‘두니아∼처음 만난 세계’는 오는 6월 3일 일요일 저녁 6시 45분 첫 방송을 시작으로, 기존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홍수 속 유일한 ‘언리얼 버라이어티’로 일요 예능의 판도를 완전히 뒤엎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광주동부교육지원청, `안전한 등굣길 조성` 출차 경보장치 설치 사업 실시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교내 차량 진출입 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출차 경보장치 설치 사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광주동부교육지원청이 교내 차량 진출입 시 교통사고 예방을 위해 차량 `출차 경보장치 설치 사업`을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출차 경보장치 설치 사업`은 학생들의 등·하교 시 교내 드나드는 교직원 ...
  2. 부평구, 밀폐공간 긴급구조 합동훈련 실시 인천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지난 23일 남부체육센터에서 밀폐공간 긴급구조 합동훈련을 실시했다. 부평구(구청장 차준택)가 지난 23일 남부체육센터에서 밀폐공간 긴급구조 합동훈련을 실시했다.이날 훈련에는 구청을 비롯해 부평구시설관리공단, (재)인천광역시부평구문화재단 직원 22명이 참여했다. 또 부평소방서 현장대응단이 훈...
  3. 천안시, 자전거 보관대·무단 방치자전거 전수조사 후 일제 정비 천안시가 자전거 보관대 및 방치된 자전거에 대한 일제정비를 실시해 자전거 이용 환경 개선을 통한 자전거 이용 활성화를 도모한다고 24일 밝혔다. 무단 방치자전거 계고장 부착사진.이번 정비대상은 시에서 관리하고 있는 자전거 보관대 및 공공장소와 도로·인도 등에 무단으로 방치된 자전거이다. 천안시는 방치 자전거에 대...
  4. 충남교육청, `행복꿈틀안전유치원` 통해 유아교육 안전 강화 충남교육청은 유아교육 환경의 안전성을 높이고자 `행복꿈틀안전유치원` 운영을 통해 5대 안전분야를 책임지고 유치원 안심환경 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23일(목) 충남교육청유아교육원에서 진행한 행복꿈틀안전유치원 정보나눔자리 강의 사진이를 위해 충남교육청은 23일 충남교육청유아교육원에서 `행복꿈틀안전유치원` 업
  5. 인천시교육청, 초등학생 학교 공간혁신 해외 우수사례 탐방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미래형 학교 공간 조성 해외 사례 견학을 위해, 공간재구조화 사업을 추진하는 관내 초등학생 11명이 일본 도쿄의 쇼와학원 초등학교 웨스트관, 도쿄 달튼학교, 시바하마 초등학교 등 우수기관을 21일부터 24일까지 방문했다고 밝혔다. 인천광역시교육청(교육감 도성훈)은 미래형 학교 공간 조성 해외 ...
  6. 충남교육청, 민족 발자취 찾아 떠나는 ‘창의융합 인문학 기행’ 해외 체험학습 운영 충남교육청은 5월 24일부터 5월 30일까지 6박 7일간‘창의융합 인문학 기행’해외 체험학습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행은 충남 도내 고등학교 1학년 90명과 인솔단 20명이 참여하여 도쿄, 구마모토, 기타큐슈, 교토, 오사카 등 일본 각지를 방문할 예정이다. 23일(목) 창의융합 인문학 기행 해외 체험학습 문화기행단 사전교육 모
  7. ‘바로마켓’ 환경의날 이벤트, ‘과천 바로마켓 쓰레기 없는 날’ 개최 매주 화·수요일, 서울경마공원 출입로에서 열리는 과천 바로마켓은 전국 최대 규모의 수도권 대표 직거래 장터다.  과천 바로마켓 전경시민들에게는 질 좋은 국산 농축수산물을 일반 소매시장 최대 30% 저렴한 가격으로 건강한 먹거리를, 농가에게는 새로운 소득 창출의 기회를 제공하며 도농상생을 실현 중이다. 과천 바로마켓은 6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