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제품 판매 호조세… 딸기 맛집 존재감 증명
  • 김승희
  • 등록 2025-02-20 12:18:54

기사수정
  •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지난 시즌 대비 홀케이크 판매량 2배 이상, 피스 케이크 판매량 2배 가까이 증가
  •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누적 판매량 약 130만 잔, 당류 함량 낮춘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 판매량 눈에 띄게 증가

겨울부터 초봄까지는 명실상부 딸기의 계절이다. 유통업계는 이 시기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경쟁을 펼친다.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인다.

 

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제품 판매 호조세... 딸기 맛집 존재감 증명

매 시즌 최상의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스초생’과 ‘수박 주스’ 등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투썸플레이스는 ‘과일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Strawberry Loves Milk)’를 테마로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론칭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의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은 출시 한 달여 만인(1월 15일~2월 18일) 짧은 기간 자사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라인업에 이어 빠르게 홀케이크 판매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같은 기간 선보였던 시즌 케이크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과 비교해 보면 홀케이크 판매량은 2배 이상, 피스 케이크 판매량은 2배 가까이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신선한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우유 생크림,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 덕분으로 분석된다. 특히 홀케이크를 그대로 축소한 쁘띠 케이크는 하루에 5000여 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이어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와 ‘스초생 프레지에’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부한 맛을 갖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로,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한정 수량 전량 출고 후 추가 생산에 돌입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무엇보다 바스켓 모양의 몰드를 활용해 무스의 형태를 잡고, 피스톨레 기법(디저트에 색을 분사하는 기법)으로 예술적인 비주얼을 구현한 점과 딸기와 말차의 색다른 맛 조합이 디저트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스초생 프레지에’는 베스트셀러 ‘스초생’을 프랑스식 프레지에 스타일로 재해석한 케이크로, 상단과 옆면까지 풍성하게 더한 생딸기가 특징이다. 신선한 과일과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은 출시 이후(1월 3일~2월 19일) 누적 판매량이 130만 잔 가량으로,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특히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는 지난해 시즌 음료인 ‘생딸기 듬뿍 주스’ 대비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생딸기 원물을 듬뿍 갈아 넣어 딸기 자체의 맛을 살리고, 자체 개발한 알룰로스 시럽을 더한 로우 슈거 음료로, 건강까지 고려한 ‘로우 스펙 푸드’로써 3040세대 직장인 고객층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역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과일 맛집’으로서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과일 맛집’으로 거듭난 만큼 선호도가 높은 제철 딸기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다며, 열렬한 호응으로 보답해 주신 소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와 함께 어느 때보다 싱그럽고 달콤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문자에 포함된 인터넷주소 누르지 마세요”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진숙)는 최근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불법스팸을 통한 전화금융사기, 금융투자사기, 온라인 신용사기 등 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며 28일 국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불법스팸 간편신고 앱으로 신고하기 방통위는 문자 속 인터넷주소를 무심코 클릭하거나 모르는 번호와의 통화로 인해 고액 피해로 이어...
  2.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 9월 1일부터 매입 신청 개시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지방 건설투자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한 2차 매입 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지방 건설투자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한 2차 매입 공고를
  3. 국가수사본부장도 직접 나섰다…보이스피싱 예방 영상 5편 공개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본부장 박성주)가 최근 급증하는 보이스피싱 피해에 대응하기 위해 예방 홍보 영상 5편을 제작, 28일부터 경찰청 유튜브 채널과 TV·지하철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본격 공개한다.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영상 `기관사칭편`(본부장 출연)이번 영상에는 박성주 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누구나 보이스피싱
  4.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스타일라잇 강남역 OOH 광고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
  5.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 프랑스식 정통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LINA`S)가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개점했다.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브런치 메뉴를 특화한 매장으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에 163㎡, 8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리나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에 우드와 크림 톤을 더한 `테라스
  6. 2025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Best Trip in Seoul’ 성료 서울시립화곡청소년센터(관장 정상영)는 지난 8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2박 3일간 진행된 2025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Best Trip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2025년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활동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번 교류사업에는 충남 아산 지역 중등 청소년 26명이 참
  7. 일산대교, 9.1일부터 하이패스 차로 확대…출퇴근길 정체 해소 기대 오는 9월 1일부터 일산대교의 하이패스 차로가 당초 4차로에서 6차로로 확대됨에 따라 일산대교의 출퇴근길 정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월 1일부터 일산대교의 하이패스 차로가 당초 4차로에서 6차로로 확대됨에 따라 일산대교의 출퇴근길 정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경기도는 민자사업자인 일산대교(주)와 함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