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제품 판매 호조세… 딸기 맛집 존재감 증명
  • 김승희
  • 등록 2025-02-20 12:18:54

기사수정
  •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 지난 시즌 대비 홀케이크 판매량 2배 이상, 피스 케이크 판매량 2배 가까이 증가
  •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누적 판매량 약 130만 잔, 당류 함량 낮춘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 판매량 눈에 띄게 증가

겨울부터 초봄까지는 명실상부 딸기의 계절이다. 유통업계는 이 시기에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한 다채로운 딸기 메뉴를 선보이며 경쟁을 펼친다. 그중에서도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인다.

 

투썸플레이스, 딸기 시즌 제품 판매 호조세... 딸기 맛집 존재감 증명

매 시즌 최상의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꾸준히 선보이며, ‘스초생’과 ‘수박 주스’ 등 베스트셀러를 탄생시킨 투썸플레이스는 ‘과일 맛집’으로 자리매김했다. 올해 역시 본격적인 딸기 시즌을 맞아 ‘스트로베리 러브스 밀크(Strawberry Loves Milk)’를 테마로 시즌 케이크와 음료를 론칭해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투썸플레이스의 ‘생딸기 듬뿍 우유 생크림’은 출시 한 달여 만인(1월 15일~2월 18일) 짧은 기간 자사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 라인업에 이어 빠르게 홀케이크 판매 상위권에 오를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 같은 기간 선보였던 시즌 케이크 ‘생딸기 요거트 생크림 바스켓’과 비교해 보면 홀케이크 판매량은 2배 이상, 피스 케이크 판매량은 2배 가까이 증가하며 뚜렷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러한 인기는 신선한 딸기의 새콤달콤한 맛과 고소한 우유 생크림, 달콤한 커스터드 생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부드러운 풍미를 선사한 덕분으로 분석된다. 특히 홀케이크를 그대로 축소한 쁘띠 케이크는 하루에 5000여 개가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뜨겁다.

 

이어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와 ‘스초생 프레지에’는 감각적인 비주얼과 풍부한 맛을 갖춘 프리미엄 딸기 케이크로, 출시와 동시에 화제를 모으고 있다. ‘스트로베리 말차 가나슈’는 한정 수량 전량 출고 후 추가 생산에 돌입할 만큼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무엇보다 바스켓 모양의 몰드를 활용해 무스의 형태를 잡고, 피스톨레 기법(디저트에 색을 분사하는 기법)으로 예술적인 비주얼을 구현한 점과 딸기와 말차의 색다른 맛 조합이 디저트 마니아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또한 ‘스초생 프레지에’는 베스트셀러 ‘스초생’을 프랑스식 프레지에 스타일로 재해석한 케이크로, 상단과 옆면까지 풍성하게 더한 생딸기가 특징이다. 신선한 과일과 부드러운 크림이 조화를 이루며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아울러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4종은 출시 이후(1월 3일~2월 19일) 누적 판매량이 130만 잔 가량으로, 높은 소비자 선호도를 입증했다. 특히 ‘생딸기 주스 로우 슈거’는 지난해 시즌 음료인 ‘생딸기 듬뿍 주스’ 대비 판매량이 눈에 띄게 증가하며 주목받고 있다.

 

이 제품은 생딸기 원물을 듬뿍 갈아 넣어 딸기 자체의 맛을 살리고, 자체 개발한 알룰로스 시럽을 더한 로우 슈거 음료로, 건강까지 고려한 ‘로우 스펙 푸드’로써 3040세대 직장인 고객층이 많은 오피스 상권에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외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 역시 높은 판매량을 보이며, ‘과일 맛집’으로서 투썸플레이스에 대한 소비자의 꾸준한 신뢰를 다시 한번 입증하고 있다.

 

투썸플레이스는 매 시즌 제철 과일을 활용한 메뉴를 선보여 ‘과일 맛집’으로 거듭난 만큼 선호도가 높은 제철 딸기를 가장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채로운 메뉴를 준비했다며, 열렬한 호응으로 보답해 주신 소비자께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투썸플레이스의 스트로베리 시즌 음료와 함께 어느 때보다 싱그럽고 달콤한 봄을 맞이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옹진군 덕적면, 죽노골 해변 해양환경정화 `클린업데이` 실시 옹진군 덕적면(면장 김남우)은 14일, 소야리 죽노골 해변 일대에서 해양환경 정화를 위한 클린업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옹진군 덕적면(면장 김남우)은 14일, 소야리 죽노골 해변 일대에서 해양환경 정화를 위한 클린업데이 행사를 실시했다고 밝혔다.이번 정화활동에는 면 직원과 이장단, 일자리 참여자 등 약 40여 명이 함께 참
  2.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6월 개막…"기후위기, 스크린으로 말하다" 환경재단은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를 오는 6월 5일부터 30일까지 개최하며, 기후위기 시대의 환경 감수성을 예술로 풀어내는 탄소중립 실천형 영화제로서의 비전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14일 서울 중구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열린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기자간담회에서 주요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이
  3. 조진웅·김은희,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에코프렌즈’로 뭉쳤다 배우 조진웅과 작가 김은희가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의 공식 홍보대사 ‘에코프렌즈(Eco Friends)’로 나선다. 14일 서울 중구 환경재단 레이첼카슨홀에서 열린 제22회 서울국제환경영화제 기자간담회에서 최열 조직위원장이 배우 조진웅에게 공식 홍보대사 `에코프렌즈` 위촉패 전달 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올해 에코프
  4. 한국문화관광연구원, 일상 속 기부로 실천적 지역 상생협력 나서 한국문화관광연구원(원장 김세원, 이하 연구원)은 14일 굿윌스토어와 협력해 장애인 일자리 창출과 지역 상생협력을 위한 ‘임직원 물품기증 캠페인’을 실시하고, 기부 물품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한국문화관광연구원x굿윌스토어 함께, 동행가치` 물품기부 전달식이번 캠페인은 ‘한국문화관광연구원x굿윌스토어 함..
  5. ‘입시설명회 넘어 학부모와 소통’ 건국대의 새로운 시도 건국대학교(총장 원종필)는 오는 5월 17일 오후 2시 건국대 학생회관 프라임홀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 및 예비 신입생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 건국대학교(총장 원종필)는 오는 5월 17일 오후 2시 건국대 학생회관 프라임홀에서 `2025학년도 신입생 및 예비 신입생 학부모 설명회`를 개최한다.이번 행사는 단순한 학교 홍보나
  6. 박승원 광명시장 "시민 안전 위해 철저하고 체계적인 홍수 대응체계 구축할 것" 박승원 광명시장이 16일 오후 목감천을 방문한 김완섭 환경부 장관 및 한강유역환경청장 등 관계기관장들과 함께 목감천 홍수대응 상황과 하천정비사업 추진 현황을 점검하며 여름철 홍수 대응력 강화를 위한 신속한 사업 진행을 요청했다. 박승원 광명시장(사진 왼쪽)이 16일 오후 목감천을 찾은 김완섭 환경부 장관(사진 오른쪽)에게
  7. 산업부, 국내 업계와 국내 설비투자 및 대미국 통상 대응 동향 점검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은 5월 16일(금) 「제3차 산업정책 민관협의회」를 개최하여, 반도체, 자동차 등 11개 주요 업종협회와 함께 올해 국내 설비투자 진척 현황 및 대미국 통상 대응 동향을 점검했다. 이승렬 산업통상자원부 산업정책실장은 2025. 5. 16(금) 10:00 서울 종로구 한국생산성본부 회의실에서 반도체, 배터리, 자동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