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SKT, 갤럭시 S25 시리즈 예약판매…풍성한 혜택 제공
  • 강재순
  • 등록 2025-01-24 14:45:43

기사수정
  •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사전예약, 2월 4일 개통 시작
  • 월트디즈니 투어·스타벅스 상품권 등 대규모 경품 행사 진행
  • 디즈니+, T우주, 챗GPT까지 ‘더블 혜택’으로 고객 만족 극대화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하며, 월트디즈니 투어와 다양한 구독 서비스 더블 혜택 등 대폭 강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하며, 월트디즈니 투어와 다양한 구독 서비스 더블 혜택 등 대폭 강화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SK텔레콤(SKT)은 갤럭시 S25 시리즈 출시를 앞두고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하며, 2월 4일부터 예약 고객 개통을 시작한다. 공식 글로벌 출시일은 2월 7일이다.

 

SKT는 ‘미리마니모어(MIRI MANY MORE)’ 캠페인을 통해 예약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사전예약 후 개통한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300만 원 상당의 여행 상품권을 포함한 월트디즈니 월드 투어 기회를 제공한다.

 

플로리다, 로스앤젤레스, 파리, 상하이 등 세계 각국의 디즈니랜드 방문이 가능하다. 또한, 2,000명을 추가로 추첨해 스타벅스 상품권(5만 원)을 지급하며, 두 프로모션은 중복 응모가 가능하다.

 

사전예약 이후에도 고객 혜택은 계속된다. 디즈니플러스(디즈니+) 요금제 가입 시 선착순 5,000명에게 T우주 디즈니+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T우주 할인 구독 상품 가입 고객에게는 월 할인 한도를 기존 3만 원에서 6만 원으로 두 배 늘려준다.

 

T로밍 혜택도 강화된다. 6월 30일까지 T로밍 baro 요금제 이용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 사용 데이터와 동일한 로밍 데이터 쿠폰(최대 6GB)을 추가 지급한다. 이 외에도 에이닷(A.) AI 통화 요약 기능은 월 1,000회로, 챗GPT 플러스 유료 구독은 3개월간 절반 가격에 제공하는 등 AI 서비스를 중심으로 한 차별화된 혜택이 주어진다.

 

SKT의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에서는 VIP 고객을 위한 사전예약도 진행 중이다. 예약 고객에게는 15만 원의 네이버페이 포인트, 추가 단말 보상(15만 원) 등 특별 혜택이 제공되며, 가장 빠른 배송 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스미스앤레더 커스텀 폰 케이스 등 고급 사은품도 준비됐다.

 

이와 함께 SKT는 홍대 T팩토리에서 사전개통 고객 대상 특별 행사를 2월 4일 개최한다. 이 행사에서는 장성규 아나운서, 데프콘, 유튜버 와인킹이 함께하는 강연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다.

 

윤재웅 SKT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고객들이 갤럭시 S25 시리즈를 구매할 때 SKT를 선택할 이유가 분명히 드러날 수 있도록 차별화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인 서비스를 통해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고 밝혔다.

 

모든 프로모션의 상세 정보는 SKT 갤럭시 S25 시리즈 프로모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군포시, `지구를 지키는 한잔`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 본격 추진 군포시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친환경 행정 실천의 일환으로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군포시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친환경 행정 실천의 일환으로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시 청사 전 직원에게 텀블러와 머그컵을 배부하고, 자발적 참여와 지속 가능한 행정문화
  2. GH, 키르기스스탄에 탄소중립 숲 조성한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탄소중립 숲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탄소중립 숲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GH가 창립 이후 처음으로 수행하는 국제개발협력사업으로, 경기도가 민간 위탁으로 2021년부터 단계적으로 추진해온 사업을...
  3. 서울시, 올해 수변활력거점 9곳 추가 조성…“하천, 시민 일상 속으로” 서울시가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변활력거점 9곳을 올해 안에 추가 조성해 총 17곳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하천을 지역 맞춤형 여가·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이번 사업은 홍제천 ‘카페폭포’를 시작으로 꾸준히 확대 중이며, 시민의 일상 속 수변 공간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묵동천(...
  4. 인천 동구, 국내 유일 치매친화 영화관 `가치함께 시네마` 운영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4월 30일∼6월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4월 30일 · 6월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운영한다고 밝
  5. 수원시, 5월 3일부터 화성행궁 야간개장 프로그램 `달빛화담` 운영 수원시가 화성행궁에서 5월 3일부터 야간관광 활성화 프로그램 `2025 화성행궁 야간개장 `달빛화담, 花談`을 운영한다. 수원시, 5월 3일부터 화성행궁 야간개장 프로그램 `달빛화담` 운영아름다운 화성행궁의 정취를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광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전시·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화성행궁을 달빛...
  6. 평택시,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 금연아파트로 지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시민들의 간접흡연 피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1일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를 공동주택 금연구역으로 지정했다. 평택시,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 금연아파트로 지정공동주택 금연구역(금연아파트)은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입주자 대표 또는 공동주택 관리자
  7. “서울이 통째로 테마파크” 황금연휴엔 ‘서울자유이용권’ 서울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도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자유이용권’ 콘셉트의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도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자유이용권` 콘셉트의 다채로운 문화 ·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이번 연휴 ..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