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에이수스, 차세대 WiFi 7 기반 유무선 공유기 BE98·BE92U·BE58U 출시
  • 강재순
  • 등록 2025-01-13 10:51:25

기사수정

에이수스 코리아(지사장 David Fu, 이하 에이수스)는 차세대 무선 규격인 WiFi 7을 지원하는 새로운 유무선 공유기 ROG Rapture GT-BE98, RT-BE92U, RT-BE58U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에이수스 WiFi 7 공유기

온라인 기반의 데이터 이동이 잦아지고 용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는 인터넷 환경에 있어 WiFi 7은 다중 접속 환경에서의 안정적인 데이터 전송, 낮은 지연시간과 동시 송수신을 통한 초고속 데이터 전송이 특징이다.

 

에이수스는 최고의 성능을 추구하는 게이머 및 전문가를 위한 ROG Rapture GT-BE98를 시작으로, NAS 사용 환경 및 6GHz 주파수 대역으로 안정적인 무선 환경을 제공하는 RT-BE92U, 가정에서 넓은 커버리지와 안정적인 무선 접속 환경을 제공하는 RT-BE58U를 한국 시장에 우선 공급하고 점차적으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ROG Rapture GT-BE98은 새로운 320MHz 채널과 4096-QAM으로 전송 데이터 용량과 처리량이 크게 향상됐으며, 별도의 6GHz 주파수 대역을 제공한다. 또한 쿼드 밴드 구성으로 25Gbps의 무선 스펙을 갖추고 있으며, 2.4GHz에서 최대 1376Mbps, 2개의 5GHz에서 각각 최대 5764Mbps, 6GHz에서 최대 1만1529Mbps의 무선 속도를 가지고 있어 안정적이면서도 쾌적한 무선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여러 주파수 대역에 동시에 연결하는 혁신적인 데이터 전송 방식인 멀티 링크 오퍼레이션(MLO) 기술을 통해 자동으로 적합한 대역으로 할당해 지연 시간을 최소화한다. 또한 2개의 10G 유선 포트, 4개의 2.5G 유선 포트를 갖고 있어 외부 연결뿐만 아니라 NAS 연결 등 내외부 네트워크간 데이터 전송도 끊김 없이 쾌적하다.

 

또한 게이머를 위한 트리플 레벨 가속 기능을 갖추고 있어 온라인 게임 및 모바일 게임시에 최적화된 무선 환경을 제공한다.

 

RT-BE92U는 6GHz에서 최대 5764Mbps, 5GHz에서 최대 2882Mbps, 2.4GHz에서 최대 1032Mbps 무선 속도로 9700Mbps의 무선 스펙을 갖추고 있다. WiFi 7을 기반으로 6GHz 대역에서 320MHz 채널로 전송 용량이 2배 증가했으며, 4096-QAM으로 기존 WiFi 6/6E에 비해 4배 높은 신호 데이터 밀집도를 보여준다.

 

에이수스의 AiMesh는 멀티 링크 오퍼레이션과 결합돼 AiMesh 상황에서도 혼잡하지 않은 대역으로 우선 순위 패킷을 빠르게 전송한다. 1개의 10G 유선 포트(WAN/LAN 겸용), 4개의 2.5G 유선 포트(WAN/LAN 겸용)를 갖고 있어 사용자 환경에 맞춰 안정적으로 유선 네트워크 환경을 구축할 수 있다.

 

안정적인 WiFi 7 환경 구축을 위한 RT-BE58U는 3600Mbps의 무선 속도로, 5GHz에서 최대 2882Mbps, 2.4GHz에서 최대 688Mbps의 무선 속도를 제공하며, 1개의 2.5G 유선 포트(WAN/LAN 겸용), 1개의 1G 유선 포트(WAN/LAN 겸용), 3개의 유선 포트를 갖추고 있다.

 

직관적인 관리자 인터페이스, 모바일로 관리 가능한 앱 등을 제공하며, 네트워크 상태를 진단하는 원터치 보안 스캔, 자녀 보호 기능, AiProtection을 통한 네트워크 보호, 대중화되고 있는 VPN에 대한 멀티플 VPN 접속 기능 등 다양하게 활용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다.

 

에이수스코리아는 새롭게 출시하는 ROG Rapture GT-BE98, RT-BE92U, RT-BE58U에 대해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하며, 국내 온/오프라인 쇼핑몰 및 매장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GH, 키르기스스탄에 탄소중립 숲 조성한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탄소중립 숲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탄소중립 숲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GH가 창립 이후 처음으로 수행하는 국제개발협력사업으로, 경기도가 민간 위탁으로 2021년부터 단계적으로 추진해온 사업을...
  2. 서울시, 올해 수변활력거점 9곳 추가 조성…“하천, 시민 일상 속으로” 서울시가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변활력거점 9곳을 올해 안에 추가 조성해 총 17곳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하천을 지역 맞춤형 여가·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이번 사업은 홍제천 ‘카페폭포’를 시작으로 꾸준히 확대 중이며, 시민의 일상 속 수변 공간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묵동천(...
  3. 군포시, `지구를 지키는 한잔`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 본격 추진 군포시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친환경 행정 실천의 일환으로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군포시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친환경 행정 실천의 일환으로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시 청사 전 직원에게 텀블러와 머그컵을 배부하고, 자발적 참여와 지속 가능한 행정문화
  4. 인천 동구, 국내 유일 치매친화 영화관 `가치함께 시네마` 운영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4월 30일∼6월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4월 30일 · 6월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운영한다고 밝
  5. 수원시, 5월 3일부터 화성행궁 야간개장 프로그램 `달빛화담` 운영 수원시가 화성행궁에서 5월 3일부터 야간관광 활성화 프로그램 `2025 화성행궁 야간개장 `달빛화담, 花談`을 운영한다. 수원시, 5월 3일부터 화성행궁 야간개장 프로그램 `달빛화담` 운영아름다운 화성행궁의 정취를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광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전시·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화성행궁을 달빛...
  6. “서울이 통째로 테마파크” 황금연휴엔 ‘서울자유이용권’ 서울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도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자유이용권’ 콘셉트의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도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자유이용권` 콘셉트의 다채로운 문화 ·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이번 연휴 ..
  7. 평택시,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 금연아파트로 지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시민들의 간접흡연 피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1일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를 공동주택 금연구역으로 지정했다. 평택시,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 금연아파트로 지정공동주택 금연구역(금연아파트)은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입주자 대표 또는 공동주택 관리자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