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아, `더 뉴 스포티지-오징어 게임2` 콜라보 마케팅 실시
  • 김학준
  • 등록 2024-11-11 11:24:37

기사수정
  • 기아, 넷플릭스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글로벌 캠페인 전개
  • 브랜드 캠페인 영상 통해 오징어 게임 캐릭터와 더 뉴 스포티지의 강렬한 만남 연출
  • 15일(금)부터 24일(일)까지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서 콜라보레이션 팝업 운영

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을 맞잡았다.

 

기아가 `더 뉴 스포티지` 출시와 함께 넷플릭스 글로벌 히트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와 손을 맞잡았다.

기아는 고객들에게 더 뉴 스포티지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오징어 게임 시즌2와 함께 더 뉴 스포티지의 브랜드 메시지를 재해석한 캠페인 영상을 선보인다. 또한, 각종 게임을 통해 차량의 첨단 기능들을 간접 체험할 수 있는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도 운영한다.

 

핑크가드와 더 뉴 스포티지의 강렬한 만남…브랜드 캠페인 티저 영상 공개

 

먼저, 기아는 더 뉴 스포티지의 `Open Road SUV(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당신으로부터)’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지난 7일(목)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획일화된 이미지로 각인된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 캐릭터 `핑크가드`가 더 뉴 스포티지를 만나는 모습을 담았다.

 

특히, 빌딩 옥상에서 핑크색 제복을 입은 가드가 더 뉴 스포티지의 운전석 앞에 서는 장면은 더 뉴 스포티지의 스타맵 시그니처 라이팅과 핑크가드의 강렬한 비주얼이 조화를 이루며 시청자들에게 긴장감을 선사한다.

 

기아는 티저 영상에 이어 이달 중 더 뉴 스포티지를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캠페인 본편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모빌리티와 엔터테인먼트의 결합, 성수동에서 펼쳐지는 생존 게임

 

또한, 기아는 15일(금)부터 24일(일)까지 서울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 더 뉴 스포티지와 오징어 게임 시즌2 간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도 운영한다.

 

단순 차량 및 콘텐츠 전시를 넘어 방문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스탬프 미션 ▲깐부 방 ▲SNS 팝업 인증 이벤트 등 차별화된 체험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팝업 쇼룸 방문객들은 전시장 곳곳에 자리한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며 더 뉴 스포티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HUD)ㆍ다이나믹 웰컴 라이트ㆍ기아 디지털 키 2 등 혁신적 기능을 자연스럽게 체험할 수 있다.

 

미션을 성공적으로 완수한 참가자들에게는 접이식 텀블러와 더 뉴 스포티지 형상의 차량용 종이 방향제 등 콜라보레이션 리워드가 제공된다.

 

오징어 게임 컨셉의 ‘깐부 방’에서는 더 뉴 스포티지 내외장 디자인 전시와 기념 촬영이 가능한 포토부스도 마련되어 있어 방문객들은 다채로운 브랜드 체험이 가능하다.

 

기아는 팝업 쇼룸 방문객들을 위한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개인 SNS에 팝업 쇼룸 방문 인증 게시물을 올린 후 딱지치기 현장 미션에 참여한 방문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LUCKY 456` 이벤트 응모 기회가 주어진다.

 

`LUCKY 456`은 오징어 게임의 상징적인 숫자 `456`을 모티브로 한 이벤트로,현장 응모한 방문객들 중 총 456명을 선정해 애플워치ㆍ커피쿠폰ㆍ기프트카드 등을 제공한다.

 

팝업 쇼룸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되며, 기아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의 사전예약과 현장 대기 시스템을 활용해 자유롭게 입장이 가능하다.

 

한편, 기아는 넷플릭스와의 이번 협업 뿐만 아니라, 지난 6월에는 디즈니와 함께 EV3 관련 전시 및 체험행사를 진행하는 등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마케팅을 적극 시도하고 있다.

 

기아 관계자는 "더 뉴 스포티지가 가진 ‘Open Road SUV’의 다양한 매력과 가치를 공유하는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기아는 다양한 전시와 체험 행사를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강서구,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2년 연속 선정 쾌거 서울 강서구(구청장 진교훈)가 교육부 주관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운영 사업`에 2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강서구, 장애인 평생학습도시 2년 연속 선정 쾌거교육부 국립특수교육원은 장애인의 평생 학습권 보장과 장애 친화적 평생학습 체계 구축을 위해 이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구는 이번 선정으로 확보된 국비 3천만 원
  2. 한강에서도 `스타` 나온다!… 2025 한강 대학가요제 참가자 모집 시작 서울시는 5월 24일(토) 저녁 7시,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개최되는 `2025 한강 대학가요제`의 참가자 300팀에 대한 접수를 오는 24일(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서울시는 5월 24일(토) 저녁 7시, 뚝섬한강공원 수변무대에서 개최되는 `2025 한강 대학가요제`의 참가자 300팀에 대한 접수를 오는 24일(월)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한강 대
  3. 이천시니어클럽, 2025년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 개최 이천시니어클럽(관장 조성하)은 지난 20일 이천아트홀에서 2025년도 노인일자리 및 사회활동 지원사업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천시니어클럽, 2025년 노인일자리사업 발대식 개최이천시와 사단법인 성민원이 주최한 이날 행사에는 관내 노인일자리 참여자 900여 명과 김경희 이천시장, 박명서 이천시의회 의장, 허원 경기도 의회의원, 김일중...
  4. 성북문화재단-현대백화점 미아점, 업무협약 체결 서울 성북구 성북문화재단(대표이사 서노원)과 현대백화점 미아점(지점장 오형만)은 3월 21일 독서진흥과 문화예술 확산, 지역상생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오형만 현대백화점 미아점 지점장, 서노원 성북문화재단 대표이사가 업무협약 체결 후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날 협약식에는 서노원 성북문화재단 대표이사, 오형...
  5. `지구로운 수원`, 수원시 탄소중립 고유 브랜드 됐다 수원시(시장 이재준)가 탄소중립 브랜드 `지구로운 수원`의 특허청 상표등록을 완료했다. 수원시는 향후 10년 동안(2035년 2월 28일까지) 해당 브랜드를 단독으로 사용할 권리를 확보했다. `지구로운 수원`, 수원시 탄소중립 고유 브랜드 됐다`지구로운 수원`은 시민들이 기후변화 문제를 인식하고, 실천을 바탕으로 지속 가능한 환경을 ...
  6.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 마약류 중독 치료·재활기관과 업무협약 체결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서울센터)는 3월 21일 서울시 내 마약류 중독 치료·재활 서비스를 제공하는 5개 기관과 서울시 마약류 중독 치료·재활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1일 서울시정신건강복지센터가 마약류 중독 치료 · 재활 네트워크 활성화를 위해 5개 기관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이
  7. 관악구, 우리동네 청소하며 주민들과 함께 `봄맞이` 지난 20일 관악구(구청장 박준희)가 21개 동이 내 집 내 점포 앞 묵은 때를 벗기며 대대적인 새봄맞이에 나섰다. 관악구, 우리동네 청소하며 주민들과 함께 `봄맞이`각 동에서는 ▲직능단체원 ▲청정삶터 이끄미 ▲주민자율청소단 ▲유관단체 등 주민들과 함께 동네 곳곳을 청소하고, `재활용품 전용봉투 배부`, `투명페트병 유가보상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