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 게임(MAX GAME)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모바일 RPG ‘미니히어로즈: Reborn’의 출시 일자를 7월 11일로 확정했다고 밝혔다.
출시일을 확정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24시간 무제한 폭풍 방치성장을 바탕으로 즐길 수 있는 방치형 게임이다. 장시간 게임에 접속하지 않아도 재화가 쌓이며, 로그인하는 즉시 오프라인 보상을 수령해 새로운 영웅을 모집하거나 보유한 영웅을 성장시킬 수 있다. 영웅 육성 자원의 경우 100% 반환 가능하므로 언제든 원하는 영웅으로 교체 가능해 육성의 부담이 더욱 적다.
아기자기한 그래픽의 영웅은 직업별로 개성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다. 스킬을 비롯해 특성, 룬, 아티팩트 등을 전략적으로 이용해 모험과 기이한 사건으로 가득한 탐험을 즐기고, 협동의 재미가 있는 부족 보스전, 협동과 경쟁의 재미가 공존하는 서버 랭킹전과 서버 간 대규모 부족전을 즐길 수 있다. 소소한 재미와 함께 영웅 속성 향상의 기회가 주어지는 낚시 콘텐츠도 존재한다.
국내 인기 성우와 함께한 CV 영상과 가수 영탁의 노래 ‘폼미쳤다’를 편곡해 제작한 M/V 영상 등을 차례로 공개하면서 화제가 된 ‘미니히어로즈: Reborn’은 사전예약 50만 명 돌파 소식을 함께 전했다.
최종 목표 인원 달성에 성공함에 따라 기본 보상인 6666회 뽑기 혜택과 한국 특화 영웅 ‘이순신’은 물론 다이아, 모집 티켓, 랜덤 신화 영웅 조각 등 푸짐한 아이템 보상을 모두 지급할 예정이다. 50만 달성 시 보상으로 예고한 닌텐도 스위치 OLED의 주인공도 추첨으로 가린다. 또한 현재 구글 플레이스토어 및 애플 앱스토어 내 사전등록 게임으로 추천되고 있다.
현재도 네이버 공식 라운지에서 갤럭시 S24, 플레이스테이션5, 구글 기프트 카드,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배달의 민족 금액권, 인게임 아이템 등 푸짐한 선물이 준비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