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텔스닷컴, 가을 여행객 겨냥 단풍여행 HOT 세일 실시
  • 김은미 기자
  • 등록 2018-10-08 14:11:54

기사수정
  • 11월 말일까지 선착순 마감
  • 최대 40% 숙박 할인도 받고, 단풍 명소에서 ‘인생샷’도 건지고

하늘이 높아지고 말이 살찌는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한창 무르익고 있다. 가을은 활동하기 좋은 선선한 날씨와 더불어 형형 색깔 나뭇잎들이 선사하는 황금빛 풍경으로 인해 남녀노소를 불문한 많은 이들에게 단연 사랑받는 여행 성수기 시즌으로 꼽힌다.

세계적인 온라인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은 이처럼 완연한 가을을 맞이해 한국 또는 일본으로 떠날 계획 중에 있는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두 나라의 일부 숙박시설에 한해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정선 한반도 지형‘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한 숙박 예약은 호텔스닷컴 홈페이지 또는 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11월 말일까지 선착순 마감된다. 해당 프로모션은 여행 기간이 최대 12월 중순까지인 여행객들에 한해 유효하다.
한국과 일본이 아태지역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 절경으로 유명한 나라들인 만큼 두 국가를 특별히 이번 프로모션 대상 여행지로 삼았다는 것이 호텔스닷컴의 설명이다. 실제로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예약 가능한 숙박 시설들 역시 두 나라의 단풍 명소들에 자리잡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일본의 경우 도쿄의 메이지진구 가이엔, 교토의 청수사, 하코네의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후쿠오카의 센요지 등이, 한국의 경우 서울의 경복궁, 속초의 설악산 국립공원, 정선의 정선 레일 바이크, 전주의 한옥마을 등이 각 나라의 대표적인 단풍여행 명소로 유명하다. 해당 지역에 자리잡은 일부 숙박시설에서 호텔스닷컴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통한 숙박 예약 할인 혜택을 최대 40%까지 받을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과 관련해 호텔스닷컴 김상범 대표이사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이해 단풍여행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이 많아지고 있는 만큼, 이러한 니즈를 만족도 높게 충족시킬만한 테마형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이번 ‘단풍여행 HOT 세일’ 프로모션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잊지못할 아름다운 단풍여행을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호텔스닷컴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숙박 예약 할인이 가능한 한국과 일본의 숙소 8선을 각국의 단풍 명소와 함께 소개한다.

◇메이지진구 가이엔, 도쿄, 일본

메이지진구 가이엔은 도쿄에서 손에 꼽히는 단풍놀이 명소이다. 약 150그루의 은행나무로 이루어져 있는 300미터 길이의 은행나무 길은 가을에 눈부신 황금빛으로 물들어 방문객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단풍놀이 절경 시즌에는 풍성한 먹거리도 가득한 페스티벌도 함께 열리는데 단풍놀이와 더불어 식도락 여행을 즐기고픈 여행객에게 알맞다. 부근의 호텔로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는 신주쿠 프린스 호텔과 럭셔리 5성급 호텔 그랜드 하얏트 도쿄가 있다.

◇청수사, 교토, 일본

교토의 그랜드 프린스 호텔 교토나 전통 료칸 양식을 하고 있는 료칸 요시다 산소에 묵는다면 근처 청수사에서의 단풍놀이는 필수 코스이다. 벚나무와 단풍나무에 둘러쌓여 있는 청수사는 유네스코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세계적인 관광 명소이기도 하다. 붉게 물든 단풍 절경과 더불어 13m 높이에서 감상할 수 있는 하늘 경관은 청수사에서만 볼 수 있는 광경 중 하나이다.

◇하코네 도잔케이블카, 하코네, 일본

조금 더 특별한 단풍놀이를 즐기고 싶다면 하코네 도잔 케이블카를 추천한다. 하코네 역에서 유모토 역, 고라 역까지 운행되는 도잔 케이블카는 하야카와 다리에서 360도로 단풍을 감상할 수 있는 장점을 지니고 있다. 숙소로는 일본 전통 숙소 느낌이 물씬 나는 아시노코 이치노유와 무사시노 벳칸을 추천한다.

◇센요지, 후쿠오카, 일본

후쿠오카 센요지에는 400년의 역사를 지닌 단풍나무가 자리 잡고 있다. 웅장하면서도 풍성한 단풍나무가 자아내는 분위기는 가을 피크닉에 더없이 알맞은 분위기를 선사한다. 후쿠오카에 위치한 호텔 뉴 오타니 하카타와 위드 더 스타일 후쿠오카에서 묵으며 가을 분위기에 흠뻑 빠져보자.

◇경복궁, 서울, 한국

14세기에 지어진 경복궁은 한국에서 가장 대표적인 전통 명소 중 하나이며, 특히 가을에 그 멋과 풍류가 배가 된다. 더욱이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어우러진 넓은 궁 안에는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장소가 많아 젊은 여행객들에게 제격이다. 올가을, 경복궁에서의 단풍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모던한 느낌의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명동 II 혹은 럭셔리한 롯데 호텔 월드에서 묵으며 호캉스와 단풍놀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아보자.

◇설악산 국립공원, 속초, 한국

높이 1708미터에 위치한 설악산 국립공원은 계절에 상관없이 등산을 즐길만한 가치가 있다. 산 곳곳을 물들이는 노란색, 주황색, 빨간색 등 형형색색의 단풍 절경이 여행객들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준다. 등산하며 단풍을 만끽하고 난 후 심신을 달랠 만한 부근 숙소로는 클래스 300 호텔과 롯데리조트속초가 있다.
 
◇정선 레일 바이크, 정선, 한국

일본의 하코네 도잔 케이블카에 못지않게 한국에도 특별한 단풍놀이를 할 수 있는 곳이 정선에 있다. ‘정선 레일 바이크’는 대체로 유럽의 산악 지역에서 찾아볼 수 있는 ‘레일 바이크’를 국내에서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특이점을 가진다. 레일을 따라 울긋불긋한 단풍을 다채롭게 즐김과 동시에 운행 중 잠시 멈춰 사진도 남길 수 있으니 1석 2조다. 정선 레일 바이크를 즐기고자 하는 관광객들은 용평리조트 드래곤밸리호텔과 파크로쉬에 주목해보자.

◇한옥마을, 전주, 한국

시간이 멈춘 것 같은 전주 한옥마을은 한국의 전통과 역사적인 매력을 담고 있어 고즈넉한 분위기를 자랑한다. 800채가 넘는 한옥의 지붕 처마를 배경으로 가을 단풍이 어우러지는 모습은 올가을 놓쳐서는 안 될 장관 중 하나이다. 전주 단풍놀이를 즐기기에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숙소로는 덕만재와 재즈 어라운드 호텔이 있다.

호텔스닷컴이 소개한 8곳 호텔 모두 호텔스닷컴 온라인 홈페이지나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할 수 있다.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GH, 키르기스스탄에 탄소중립 숲 조성한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탄소중립 숲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 경기주택도시공사(GH)는 키르기스스탄에서 `탄소중립 숲 조성사업`을 본격 추진한다고 2일 밝혔다.이번 사업은 GH가 창립 이후 처음으로 수행하는 국제개발협력사업으로, 경기도가 민간 위탁으로 2021년부터 단계적으로 추진해온 사업을...
  2. 서울시, 올해 수변활력거점 9곳 추가 조성…“하천, 시민 일상 속으로” 서울시가 ‘서울형 수변감성도시’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수변활력거점 9곳을 올해 안에 추가 조성해 총 17곳으로 확대한다고 2일 밝혔다. 하천을 지역 맞춤형 여가·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키는 이번 사업은 홍제천 ‘카페폭포’를 시작으로 꾸준히 확대 중이며, 시민의 일상 속 수변 공간이 점차 확대되고 있다. 묵동천(...
  3. 군포시, `지구를 지키는 한잔`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 본격 추진 군포시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친환경 행정 실천의 일환으로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 군포시가 환경 보호와 자원 절약을 위한 친환경 행정 실천의 일환으로 청사 내 1회용컵 사용 줄이기에 본격적으로 나선다.시 청사 전 직원에게 텀블러와 머그컵을 배부하고, 자발적 참여와 지속 가능한 행정문화
  4. 인천 동구, 국내 유일 치매친화 영화관 `가치함께 시네마` 운영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4월 30일∼6월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운영한다고 밝혔다. 인천 동구(구청장 김찬진)는 치매 환자와 가족, 지역주민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치함께 시네마`를 4월 30일 · 6월25일까지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운영한다고 밝
  5. 수원시, 5월 3일부터 화성행궁 야간개장 프로그램 `달빛화담` 운영 수원시가 화성행궁에서 5월 3일부터 야간관광 활성화 프로그램 `2025 화성행궁 야간개장 `달빛화담, 花談`을 운영한다. 수원시, 5월 3일부터 화성행궁 야간개장 프로그램 `달빛화담` 운영아름다운 화성행궁의 정취를 누릴 수 있는 프로그램과 관광객의 오감을 자극하는 다양한 전시·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화성행궁을 달빛...
  6. “서울이 통째로 테마파크” 황금연휴엔 ‘서울자유이용권’ 서울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도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자유이용권’ 콘셉트의 다채로운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서울시가 5월 황금연휴를 맞아 시민 누구나 부담 없이 도심 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서울자유이용권` 콘셉트의 다채로운 문화 · 체험 프로그램을 마련했다.이번 연휴 ..
  7. 평택시,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 금연아파트로 지정 평택시(시장 정장선)는 시민들의 간접흡연 피해를 예방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지난 1일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를 공동주택 금연구역으로 지정했다. 평택시, `e편한세상비전센터포레 아파트` 금연아파트로 지정공동주택 금연구역(금연아파트)은 `국민건강증진법`에 따라 입주자 대표 또는 공동주택 관리자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