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리빙한국, KOTRA 아트콜라보 기획전 ‘명작명품전’ 참여해 눈길
  • 김은미 기자
  • 등록 2017-05-15 11:37:05

기사수정
  • 훈민정음 해례본 자모 새긴 코러스 티스푼, 티포크 선보여
  • 코러스 훈민정음 에디션으로 간송 미술문화재단 후원


▲ 훈민정음 해례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리빙한국 코러스 티스푼, 티포크


리빙한국이 6월 30일까지 KOTRA 아트콜라보 전시관에서 진행되는 ‘명작명품전’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산업통상자원부와 KOTRA, 문화체육관광부가 주관하는 ‘명작명품전’은 동서양 명화 작품과 콜라보한 여러 아트 상품을 전시한 기획전이다. 이번 전시는 서울 코트라 전시관과 부산 벡스코 공중보행로 갤러리에서 동시에 개최되며 유명 명화 작가의 작품 30여점과 생활용품, 화장품 등 29개 기업의 상품 40여점이 전시된다. 

리빙한국이 이번 전시에서 선보이는 ‘코러스 훈민정음 에디션’은 레이저 각인 기법으로 스테인리스 티스푼과 티포크에 훈민정음 자모를 새겨 넣은 제품이다. 간송 미술문화재단을 후원하고 있는 리빙한국은 ‘훈민정음과 난중일기’ 전시회를 맞이하여 재단에서 보유 중인 훈민정음 해례본과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리빙한국은 일상을 디자인하는 브랜드를 추구하는 리빙한국이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일상 속에서 선조의 지혜와 용기를 고객에게 전달하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아트콜라보를 통해 품격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형성해 갈 예정이라고 콜라보레이션 취지를 밝혔다. 

리빙한국의 훈민정음 에디션 코러스 티스푼과 티포크는 코트라 아트콜라보 전시관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배움터 2층 디자인박물관에서 10월 12일까지 진행되는 ‘훈민정음과 난중일기’ 전시회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리빙한국 공식 온라인 쇼핑몰 바이한국닷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러스 훈민정음 에디션 티스푼과 티포크의 소비자 가격은 각 35,000원이다. 

TAG
0
  • 목록 바로가기
  • 인쇄


포토뉴스더보기
이전 기사 보기 다음 기사 보기
유니세프
하단배너_06 코리아넷
많이 본 뉴스더보기
  1. “문자에 포함된 인터넷주소 누르지 마세요”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이진숙)는 최근 불특정 다수를 겨냥한 불법스팸을 통한 전화금융사기, 금융투자사기, 온라인 신용사기 등 피해 사례가 늘고 있다며 28일 국민들에게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다.  불법스팸 간편신고 앱으로 신고하기 방통위는 문자 속 인터넷주소를 무심코 클릭하거나 모르는 번호와의 통화로 인해 고액 피해로 이어...
  2.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 9월 1일부터 매입 신청 개시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지방 건설투자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한 2차 매입 공고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국토교통부(장관 김윤덕)는 지방 건설투자 촉진과 경기 회복을 위해 한국토지주택공사(LH, 사장 이한준)가 지방 준공 후 미분양 주택에 대한 2차 매입 공고를
  3. 국가수사본부장도 직접 나섰다…보이스피싱 예방 영상 5편 공개 경찰청 국가수사본부(본부장 박성주)가 최근 급증하는 보이스피싱 피해에 대응하기 위해 예방 홍보 영상 5편을 제작, 28일부터 경찰청 유튜브 채널과 TV·지하철 등 온오프라인 매체를 통해 본격 공개한다.  보이스피싱 예방 홍보 영상 `기관사칭편`(본부장 출연)이번 영상에는 박성주 본부장이 직접 출연해 ‘누구나 보이스피싱
  4.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 프랑스식 정통 샌드위치 전문점 리나스(LINA`S)가 `용산 아이파크몰점`을 개점했다. SPC 리나스, 브런치 특화 매장 `용산 아이파크몰점` 개점`용산 아이파크몰점`은 브런치 메뉴를 특화한 매장으로 서울 용산구 아이파크몰 더센터 4층에 163㎡, 85석 규모로 자리 잡았다. 리나스를 상징하는 초록색에 우드와 크림 톤을 더한 `테라스
  5. 스타일라잇, 정식 출시일 공개와 더불어 서울 지하철 역사 OOH 눈길 AAA급 3D 스타일링 게임 스타일라잇이 오는 9월 10일 정식 출시를 확정했다. 이번 발표와 함께 사전 예약자 수가 50만 명을 돌파하며, 정식 론칭 전부터 흥행 가능성을 입증했다. 스타일라잇 강남역 OOH 광고또한 정식 출시와 동시에 홍대입구역, 강남역을 비롯한 서울 주요 거점에서 대규모 옥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며 본격적인 마케팅 행
  6. 2025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Best Trip in Seoul’ 성료 서울시립화곡청소년센터(관장 정상영)는 지난 8월 27일(수)부터 29일(금)까지 2박 3일간 진행된 2025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Best Trip in Seoul’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밝혔다. `2025년 서울-아산 청소년 역사문화교류사업` 활동 참가자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이번 교류사업에는 충남 아산 지역 중등 청소년 26명이 참
  7. 일산대교, 9.1일부터 하이패스 차로 확대…출퇴근길 정체 해소 기대 오는 9월 1일부터 일산대교의 하이패스 차로가 당초 4차로에서 6차로로 확대됨에 따라 일산대교의 출퇴근길 정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9월 1일부터 일산대교의 하이패스 차로가 당초 4차로에서 6차로로 확대됨에 따라 일산대교의 출퇴근길 정체가 일부 해소될 것으로 기대된다.경기도는 민자사업자인 일산대교(주)와 함
TOP TODAY더보기
    게시물이 없습니다.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