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T1 월즈 3연속 우승 기념 팬미팅...27만명 응모

  • 등록 2025.12.16 12:33:28
크게보기

T팩토리 성수 개최, 신규 '페이즈' 첫인사 및 Q&A 진행
생중계로 '팬 사랑' 입증, 김석원 "앞으로도 소통 확대"

 

경제타임스 여원동 기자 |  SK텔레콤은 T1의 2025 LoL 월드 챔피언십 3연속 우승을 기념해 T팩토리 성수에서 팬미팅을 개최했다.

 

SK텔레콤은 12월 15일 자사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T팩토리 성수에서 T1의 2025 리그 오브 레전드 월드 챔피언십 우승을 기념한 팬미팅을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SKT x T1 우승 기념 팬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마련됐으며, T1이 월즈 통산 6회 우승과 대회 최초 3연속 우승이라는 기록을 달성한 것을 기념해 진행됐다.

 

팬미팅 참가 신청은 T멤버십과 SKT 자급제 전용 서비스 ‘에어(air)’ 앱을 통해 사전 모집되었으며, 약 27만 명이 응모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보였다. SKT는 높은 관심을 반영해 현장에 직접 참석하지 못한 팬들을 위해 T팩토리 공간을 활용한 이원 생중계도 함께 진행했다.

 

행사에서는 사전에 접수된 팬들의 질문을 바탕으로 선수들이 직접 답변하는 시간이 마련되었고, 평소 쉽게 들을 수 없던 선수들의 생각을 가까이에서 들을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이 이어졌다. 또한 신규 영입된 ‘페이즈(Peyz)’ 김수환 선수가 팬들과 첫 인사를 나누는 자리도 마련됐다.

 

T1의 대표 선수인 ‘페이커(Faker)’ 이상혁은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좋은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SKT 브랜드담당 김석원은 “T1의 월즈 6회 우승을 팬들과 함께 축하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기회를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여원동 기자 ket@ket.kr
Copyright @경제타임스 Corp.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