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네이버페이 개인사업자 맞춤 금융솔루션 출시

  • 등록 2025.10.15 10:53:06
크게보기

네이버 플랫폼 통합으로 개인사업자 금융관리 혁신

소상공인 맞춤 혜택 강화

 

경제타임스 전영진 기자 | 신한은행은 네이버페이 'Npay biz' 플랫폼에 개인사업자 전용 금융서비스 'Npay biz 신한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Npay biz는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스마트플레이스·네이버페이·광고플랫폼을 통합해 약 350만명의 사장님이 매출·광고·예약 등 사업 현황을 한눈에 관리할 수 있다.

신한은행은 지난해 9월 혁신금융서비스로 지정이후 준비해온 Npay biz 신한 패키지를 통해 △정산통장 △사업자 대출 △전용 뱅킹서비스 △신용카드를 원스톱으로 제공하고 있다.

Npay biz 신한통장은 정산계좌 지정 및 'Npay biz 신한카드' 연결계좌 등록 등 우대조건에 따라 최대 연 2.3%의 이자율을 잔액한도 없이 제공하며, Npay biz에 통장을 연결하면 은행 앱에 접속하지 않고도 거래내역 조회 및 이체가 가능하다.

Npay biz 신한대출은 사업 영위 기간이 짧은 소상공인들도 신청이 가능하며 Npay 신용평가모형인 'Npay 스코어'를 심사에 활용해 금리와 한도 등을 우대받을 수 있다. 또, Npay biz 신한통장 연결 시 마이너스 통장 형태로도 이용 가능하다.

전영진 기자 ket@ket.kr
Copyright @경제타임스 Corp. All rights reserved.